마케팅 전략(戰略) - [pepsi] 펩시의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3:0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ppt
O 캐릭터(펩시맨), 컬러마케팅 성공한 사례 → 브랜드가치를 증대
- 세계진출, 매출, 점유율 동향
O 주력 상품인 탄산음료 비중을 줄이고, 새로운 웰빙음료 개발
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analysis(분석)
CHAPTER 1 – Pepsi Cola 에 대하여.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2416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12/%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5Bpepsi%5D%20%ED%8E%A9%EC%8B%9C%EC%9D%98-2416_01.jpg)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2416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12/%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5Bpepsi%5D%20%ED%8E%A9%EC%8B%9C%EC%9D%98-2416_02_.jpg)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2416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12/%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5Bpepsi%5D%20%ED%8E%A9%EC%8B%9C%EC%9D%98-2416_03_.jpg)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2416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12/%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5Bpepsi%5D%20%ED%8E%A9%EC%8B%9C%EC%9D%98-2416_04_.jpg)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2416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12/%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5Bpepsi%5D%20%ED%8E%A9%EC%8B%9C%EC%9D%98-2416_05_.jpg)
O 경영혁신을 위해 과감한 M&A, R&D 부문에 투자 → 사업다각화
계역 들과의 win-win 책략
2008년 미국 금융위기 상황 속에서 점유율이 1.2배 증가
O 캐릭터(펩시맨), 컬러마케팅 성공한 사례 → 브랜드가치를 증대
- 주요연혁, 기업개요, 주제선정동기, Logo
-Marketing analysis(분석)
CHAPTER 1 – Pepsi Cola 에 대하여. - 주요연혁, 기업개요, 주제선정동기, Logo - 세계진출, 매출, 점유율 현황 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Marketing 분석 -국가별 마케팅 전략 -Stp 분석 -4p 분석 CHAPTER 3 – 최근 이슈 -최근 펩시에 대한 신문기사 -펩시가 나아가야할 방향(생각)
CHAPTER 3 – 최근 이슈
-SWOT analysis(분석)
-펩시가 나아가야할 방향(생각)
순서
-최근 펩시에 대한 신문기사
설명
마케팅 전략(戰略) - [pepsi] 펩시의 기업analysis(분석)
O 펩시콜라는 한국시장 진출 후 가장 빨리 음료시장에서 성장한 브랜드
Download : 마케팅 전략 - [pepsi] 펩시의.ppt( 12 )
현지화 책략
-Stp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O 주력 상품인 탄산음료 비중을 줄이고, 새로운 웰빙음료 개발
-국가별 마케팅 전략(戰略)
O 펩시콜라는 한국시장 진출 후 가장 빨리 음료시장에서 성장한 브랜드
국내 Pizza Hut , MR.PIZZA, BBQ 등 외식업체와 책략적 제휴 통해 펩시콜라 단독으로 공급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책략
마케팅 전략,pepsi,펩시의 기업분석
저렴한 가격
O 경영혁신을 위해 과감한 M&A, R&D 부문에 투자 → 사업다각화
공격적인 마케팅
2012년 펩시콜라는 전 세계 100개국에 진출
R&D 투자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