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4:53
본문
Download :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hwp
아래에서는 책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겠다. 하지만 Task 를 하지 않을수도 없는 법! 나는 마음을 가다듬고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라는 책을 먼저 읽기로 했다.
Ⅱ.…(To be continued )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1.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2.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3.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4.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5.gif)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hwp( 28 )
,사범교육,레포트
다...를 읽고 독후감대한민국의_교사 ,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Ⅰ. 들어가며
Ⅱ. 무엇이 교육자의 에너지를 고갈 시키는가?
Ⅲ. 새 시대 교육자 생존전략(strategy)
Ⅳ. 마치며(우리 수업과의 비교)
Ⅰ. 들어가며
교수님께서 계절학기 Task 로 `밥 파이크의 창의적 교수법`이나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중 한 권을 골라 讀後感(?)을 쓰라고 하셨다. 학생이었을 때 내 모습과 내가 교사를 보던 모습이 많이 일치했기 때문일것이다 특히나 `무엇이 교육자의 에너지를 고갈시키는가? 부분에서는 나의 감정을 많이 주입시키게 했다. 나느 두 과목을 듣기 때문에 책을 두 권 다 읽어야만 했다.[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300페이지가 넘는 두 권의 책을 보니 한숨만 나왔다. 교사가 되겠다는 나의 생각이 교사의 생각을 알아가기(?) 때문이었을까? 이 책에 많은 공감을 느꼈기 때문일것이다 이 책은 교사가 되려는 나에게 큰 지침이 된 것 같다. 이 책에는 글만 잔득 있어 지루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다. 이 짧은 기간동안 과연 이 책을 다 읽고쓰기 讀後感을 쓸 수 있을까 하는 걱정에 휩싸였기 때문일것이다 평소 책을 가까이 하지 않는 나이기에 이번 Task 는 나에게 있어 정말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었다...를 읽고 독후감
대한민국의_교사
Download :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