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3:27
본문
Download :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전기 아테네의 시기 : B.C. 776년~B.C. 480년
초기 : 스파르타와 큰 차이가 없는 폴리스(Police)다운 공통성
B.C 8세기경 : 귀족정치체제로 전환되면서 민주정치체제로 전환
아테네는 그리스의 폴리스들 중에 가장 대표적으로 이오니아족 이 세운 도시국가이다.
1
_SLIDE_3_
그리스 안의 폴리스(도시국가) 성립
2
_SLIDE_4_
아테네의 특징
3
_SLIDE_5_
아테네의 정치적 발전 한눈에 보기
4
_SLIDE_6_
5
_SLIDE_7_
6
_SLIDE_8_
아테네의 history와 文化
개방사회→부유한 계층의 경제적, 군사적 역할의 증대
페르시아 전쟁 후 여가시간은 아테네의 예술가나 지식인들에게 사상 최고의 文化를 이룩할 계기를 만듬.
B·C594년 솔론(Solon)이 제정 심신의 조화적 발달로 민주시민 육성
7
_SLIDE_9_
아테네교육의 지향점(방향)
◈ 아테네 교육의 특징 ◈
아테네의 이상 : 활동적인 인간(man of action)과 지혜로운 인간(man of wisdom)을
일치시키는 것
교육 : 인격적인 삶을 증진시키는 데 있는 …(drop)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설명
Download :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레포트/경영경제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테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테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아테네
아테네는
그리스 안의 폴리스 성립
아테네의 특징
아테네의 정치적 발전
아테네의 history와 文化
아테네 교육의 지향점
아테네 체육의 목적
페르시아 전쟁
마라톤의 originate
후기아테네
후기아테네는
후기아테네 체육의 목적
체육교육에 대한 학자들의 견해
소크라테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제전 경기
4대제전 운동경기
후기아테네의 체육characteristic(특성)
후기아테네 체육의 reality(실태)
올림피아 경기의 쇠퇴
펠레폰네소스 전쟁
목차
_SLIDE_2_
아테네가 오디죠
B.C 800년경 : 이오니아(Ionia)족이 테세우스(Teseus)를 앞세워
아티가(Attia)지방에 세운 대표적인 도시국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