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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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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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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지난 2xxx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xxx년 13.5%(1조 691억원)를 놓고 보면 상향 곡선이다. 지난 2011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010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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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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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LG생활건강 intro
소비자 分析
marketing 책략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re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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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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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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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유율은 상승세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유율은 14.2%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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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展望(전망) :
높은 벨류에이션 유지 요소는 시advantage유율 확대, 신시장, 신사업 가능성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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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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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分析
연령별 分析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연령별 소비 성향

Teenager

비싼 제품 보다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
주변 environment적 요인에 크게 影響을 받는다
자신이 선호하는 광고모델의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추천 제품 : 사춘기의 급격한 성장과 change(변화)로 인한
여드름 방지용 상품
비욘드 제품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김수현이 광고모델
친 environment적인 제품으로 10대의 급격한 호르몬의 change(변화)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완화 시키는데 주력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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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分析
연령별 分析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Teenager

피부 트러블로 인한 강…(투비컨티뉴드 )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1.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2.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3.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4.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5.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6.gif
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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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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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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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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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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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LG생활건강 intro
소비자 分析
marketing 책략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re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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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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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유율은 상승세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유율은 14.2%를 차지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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