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6:10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pptx
_SLIDE_5_
위치 및 접근성
2012-11-23
롯데월드의 가장 큰 advantage(장점) 은 접근성
수도 서울 한복판 위치로 많은 잠재고객 확보
인천수원성남일산의政府(정부) 등 수도권도시에서도
1시간 30분이면 입장 가능
경기도 일대를 제외한 지방과의 교류 거점이 되는
시외버스 터미널과도 근접한 위치
지하철 이용으로 엄청난 잠재이용인구
_SLIDE_…(skip)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
Download :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pptx( 48 )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
설명
다.
국내에서 ‘작은 지구 마을(Small World)`이라는 테마를 갖고 1989년 7월 롯데월드가 개원함으로서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순서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 ,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마케팅 테마파크 여가활동






롯데월드마케팅,테마파크,여가활동,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롯데월드
2012-11-23
_SLIDE_2_
롯데월드 intro
2012-11-23
1989년 7월 12일 롯데월드 개원
세계 최대규모의 실내 테마파크로
1995년 기네스북 등재
미국, 日本(일본)의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평가
국내 최초 365일 야간개장을 실시
가족 테마 공간 조성
2007년 테마파크 누적 입장객
최단 기간 1억명을 돌파
연간 방문객 mean(평균) 6백만명
방문객 중 10%가 외국인 관광객
롯데월드는 내 외국인의 관광명소로도 자리매김
‘즐겁고 따뜻한(Fun & Warm) 롯데월드’
‘2C(Clean & Cheerful)’, 고객의소리(VOC) 열람
독일기술검사협회(TUV) 놀이시설 안전승인 취득
1.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세계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
_SLIDE_3_
2. 도심속 또 하나의 도시
2012-11-23
쇼핑+엔터테인먼트
국내원조 복합쇼핑몰
_SLIDE_4_
테마파크란
2012-11-23
놀이기구 중심의 유원지(Amusement Park)가 아닌 특정한 주제(Theme)에 따라 탑승시설에서 건물, 공연&퍼레이드, 식음, 기념품 등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스토리를 갖고 구성함으로써, 방문객들로 하여금 비일상적인 공간의 분위기 속에서 일련의 즐거운 경험을 갖게 하는 공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