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5:53
본문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 분석.ppt
6조인터파크 , 인터파크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파크 쇼핑몰에 관한 마케팅 분석 프리젠테이션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인터파크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 분석.ppt( 24 )
6조인터파크
다.SWOT분석과 4P분석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이 정리되어있습니다.
SWOT분석과 4P분석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improvement(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이 요점되어있습니다.순서
■ 회사introduction
■ 사이트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 4P分析(분석)
■ 개선점
■ conclusion(결론)
■ 사이트 分析(분석)
<구성>
- 무료배송서비스 메인 페이지는 녹색과 흰색을 적절히 배합하여 차분하면서도 깨끗하고 젊은 이미지
쇼핑몰로서의 인터파크의 특징
- 국내 최초 인터넷(Internet) 쇼핑몰
- 전문파크와 몰로 구분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
- 개인정보 누출로 인한 피해 보상책
- 6,000여종의 상품 구비
■ marketing 戰略
差別(차별) 화 戰略
IT기반의 쇼핑몰 개발인력과 조직으로 순수자체개발로 기술축적과 Backoffice의 자동화개발
2. 네비게이션 구조를 가진 제품(책, 각종 시디)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
3. 무료 음악 문자 서비스
■ S.W.O.T分析(분석)
강 점 (Strength)
(1) 다양한 상품 카타고리
(2) 주문/결제/배송 편의 등 우수
(3) 저렴한 상품
약점 (Weakness)
(1) 낮은 수익성
(2) 복잡한 적립금 제도
(3) 단일한 판매경로 -…(drop)
설명
인터파크 쇼핑몰에 관한 마케팅 분석 프리젠테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