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최종 19 1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9:12
본문
Download : 신라면 최종 19 19 .pptx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신라면 최종 19 19
_SLIDE_1_
국제marketing <제품>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1. 기업 introduction
2. 제품 introduction (신라면)
Ⅱ. 본론
1. 진출 배경 (china(중국) 시장)
2. 시장 分析
1) 생산내역
2) 소비동향
3) 경쟁기업
Ⅲ. 結論
1. SWOT 分析
2. 대안
3. 4P
1) Product (제품 戰略)
2) Price (가격 戰略)
3) Promotion (촉진 戰略 )
4) Place (유통 戰略 )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1965년, 롯데공업(주)을 모기업으로 설립
- 주요 사업분야 : 식품, 유통, 포장재, 농수산물 가공
- 1966년 1월 서울 대방동 공장 준공, 본격적인 라면 생산
- 농심(農心): 농사를 짓는 마음
- 비전: ‘Do Dream World Best’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 농심을 둘러싸고 있는 어려움과 고정관념 등을 두드려 깬다는 의미
1) 농심이란 ?
_SLIDE_4_
- 라면과 스낵을 80여개 국가에 수출
- 주변국가의 식文化 연구, 현지화 작업 추진
→ china(중국) :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상해 사무소 운영중
Japan : 5개 주요 도시에 판매거점을 확보
북미 : LA, 뉴욕, 토론토 등에 지사 및 사무소
- 상사기능 강화 → 해외의 유명 브랜드 업무 제휴를 통해
농수축산물의 유통에 기여 목적
기업introduction
2) 농심의 세계화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1.12.?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省略)
신라면 최종 19 19 , 신라면 최종 19 19 기타레포트 , 신라면 최종






Download : 신라면 최종 19 19 .pptx( 46 )
신라면,최종,기타,레포트
신라면 최종 19 19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