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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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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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본교과서 왜곡
2. 독일의 과거역사(歷史) 극복 방법
3. 한국의 대응
4. 북한과 주변국들의 reaction
강제동원과 황민화정책
* 황민화 정책의 내용이 불분명하고, 조선에서 수탈상을 기술하지 않았으며, 조선인을 일본 국민의 일부로 간주하여 일본 식민정책의 본질을 은폐
* 강제동원된 군대위안부 미기술
ex) 일본 새 교과서의 검정 신청본
-창씨개명을 강력히 추진했다.11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資料를 모은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다.…(省略)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자료를 모은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나아가 지원병제도를 실시하고 조선사람들을 전쟁터에 동원 했다.
ex) 일본의 현행 교과서
-조선인에 마주향하여 도 일본식의 성(姓)을 따르도록 하고(창씨개명) 신사참배가 강요되었으며 일본인에 동화시키려는 황민화 교육이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