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경영전술과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6:10본문
Download : 11번가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기존 쇼핑몰에서는 대다수의 회원들이 오직 구매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는 반면에 오픈마켓에서는 자신이 직접 상품, 작품, 중고품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
11번가 경영전략과 SWOT분석 , 11번가 경영전략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번 경영전략과 SWOT
Download : 11번가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96 )
11번가 경영전술과 SWOT분석






번,경영전략과,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11번가 경영전술과 SWOT분석
11번가
경영戰略
0목차0
1. 오픈마켓의 특징
2. 11번가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11번가 기업 경영戰略
1. 오픈마켓의 특징
(1) 구매자인 동시에 판매자
오픈마켓 역시 기존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여러 상품 구색을 갖춘 쇼핑 공간이지만, 회원들 스스로가 각자 판매자도 될 수 있다는 점에서 差別(차별) 되는 특징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