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4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8:03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hwp




그렇지만 젊은 소비자층에게는 자칫하면 ‘옛날에 엄마, 아빠가 즐겨 먹던 우유’로 인식될 수도 있다 그래서 요즘 시행되고 있는 TV광고에서는 바나나 우유의 신세대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젊은 빅 모델을 등장시켜 CM song을 부르게 하였다. assignment 작성하는데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2. 경쟁사 제품 고객만족도(NCSI)는 증가

위 표는 이 기획…(To be continued )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 data(자료)입니다. 또한 ‘바나나 우유 마시면--빙그레’라는 카피에 있어서도 신선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게 하였다. ,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hwp( 79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순서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1.gif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2.gif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3.gif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4.gif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5.gif 서울우유의%20브랜드%20신선도%20제고를%20위한%20커뮤니케이션%20전략_hwp_06.gif




설명
다. 서울우유의 M/S 결점을 도출하여 分析(분석)하고 대안 및 커뮤니케이션 책략을 정리하였습니다.

Ⅰ. 문제 제기
1. 경쟁사 M/S와 서울우유의 M/S의 차이
2. 경쟁사 제품 고객만족도(NCSI)는 증가
3. 서울 우유의 M/S 하락에 영향을 준 주요 소비자

Ⅱ. 타깃 분석
1. 젊은 고객들의 속성

Ⅲ. 대안
1. 대안 도출시 고려 사항
2. 서울우유가 타깃에게 줄 다른 차원의 감성적 혜택의 필요 조건

IV.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1. Communication Clue
2. Model Strategy
3. Media 전략(strategy)
4. IMC 전략(strategy)


서울우유의 M/S를 하락시키기 위한 경쟁사들의 가격 덤핑 전략(strategy) 외의 활동을 살펴보자.
• 남양유업(아인슈타인 우유)
남양유업은 우선 DHA의 효능이 두뇌발달은 물론 치매 등 성인병의 예방효능, 시력에좋다는 연구결과가 계속 발표되면서 기능성 우유로서 소비자에게 각인되어 예전의 old한 이미지로부터 완전히 탈피하여 신뢰할 수 있는 우유로 성장해 가고 있다
• 빙그레(바나나 우유)
항아리 단지 모양의 바나나 우유로 우유 시장에 아직까지 경쟁 우위를 달릴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기존 고객이 확보되었다는 증거이다. 과제 작성하는데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서울우유의 M/S 문제점을 도출하여 분석하고 대안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리하였습니다.


서울우유의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입니다.
전체 40,8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