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경영戰略분석과 향후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21:49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ppt
롯 데 백 화 점
백화점의 槪念과 특징
백화점의 전체 내역
롯데백화점 紹介
롯데백화점 내역
(매출 , 유통, SWOT分析 , 머천다이징)
PB(타스타스, 헤르본)
발전방향 모색
목 차
‘백화점’이란?
개 념 & 특 징
백화점의 槪念
규모 ? 매장면적 4,000㎡(약1,210평) 이상
구색 ? 다양한 상품
설비 ? 현대적 판매시설과 소비자 편익시설
유통형태 ? 직영 의 형태로 운영되는 매장
상점 조직을 상품별·고객별로 부culture
기업으로 경영하는 대규모 소매상
판매촉진, 서비스 향상, 경영 및 회계의 합리화 추구
백화점의 특징
전체가 하나의 기업에 소속되어 경영
대면판매(對面)에 의한 접객서비스 중심
부문별조직형태
고 마진 상품 비중 높음
풍부한 상품 구색
culture 및 여가 기능 제공
백화점의 매입방식 및 매장운영방식의 특징
백화점 내역
<백화점 상품군별 매출증감률>
식품 47.6%
명품 20.3%
잡화 13.4%
아동스포츠9.6%
여성정장,캐주얼, 남성의류
소폭 하락
< 산업자원부 발표 결과>
變化(변화)하는 백화점 산업 추세
타깃 층의 확대
백화점의 고급화 ? D,VVIP marketing
편집매장 `멀티 샵`의 등장
고객편의 우선주의
전체 객수와 객단가 감소율 증가
VIP고객구매증가
D MARKETING 확대
B U T
매출성장 지속
롯데백화점
회사명 : 롯데 쇼핑 주식회사
설립일 : 1979.11.15
자본금 : 1452억원
직원수 : 10000여명
(협력회사 포함시53000명)
점포수 : 27(국내,해외)
경 영 이 념
“ Always with you ”
언제나 고객과 함께
늘 한결같이 진실하고 정직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drop)
롯데백화점,경영전략과,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롯데백화점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 , 롯데백화점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경영전략과 향후발전방향
롯데백화점 경영戰略분석과 향후발전방향
Download : 롯데백화점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ppt( 85 )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 경영戰略분석과 향후발전방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