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지하철 1호선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지하철 1호선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4

지하철 1호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9:42

본문




Download : 지하철 1호선.hwp




그러나 뮤직컬이 처음 되고 한 십여 분이 지나자 그런 걱정은 살졌다.
처음 공연장에 들어서며 보이는 것은 객석의 사각 모서리에 위치한 입체 대형 엠프와 그리고 조그만한 무대였다.설명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본 자료는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을 감상하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무대가 반으로 나뉘어서 위에서 그것도 연주하는 사람들을 철망 뒤에 두어서 연주를 하였고, 분명 음악과 함께 하지만 무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에 집중 할수 있고 음악은 정말 귀로 들을 수 있도록 한 무대였습니다.
이 작품은 독일 그리프스 극단(Grips. Theater)의 <1호선 Linie 1-Das Musikal>을 한국적 상황에 맞게끔 라이브 록 뮤지컬이다.지하철 , 지하철 1호선생활전문레포트 ,
지하철%201호선_hwp_01.gif 지하철%201호선_hwp_02.gif


지하철 1호선

뮤직컬 공연인 지하철 1호선은 참 오랫동안 10년간 계속해서 작품이 무대에 올려져왔던 연극입니다. 아무리 적은 소극장이라지 만 이런 제한된 공간에서 배우들이 어떤 것을 관객에게 보여 줄 수 있을지 처음에는 회의적 이였다. 내용은 주인공이 연변 조선족처녀(선녀)가 한국 관광객한데 몸을 주고 장난으로 알려준 588이란 주소만 가지고 서울로 온 연변 처녀... 선녀의 눈을 통해 바라보는 1990년대 말 서울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지하철 1호선은 창녀촌의 창녀들, 포장마차 할머니, 실직가장, 가출소녀, 자해 공갈범, 잡상인, 사이비 전도사, 그리고…(생략(省略))
본 data(資料)는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을 감상하고 작성한 感想文입니다.


레포트/생활전문






지하철

Download : 지하철 1호선.hwp( 57 )






다. 이상하다고 생각하였는데, 연극이 처음 되어서야 궁금증을 풀었습니다.
내용도 굉장히 자극적이고 신선한 소재를 담고 있어서 좋았다. 무대는 내가 생각지도 못하게 공간을 잘 활용한 도구였다. 1995년 5월 내한하여 관객과의 대화를 가진 원작자 폴커 루트비히(Volker Ludwig)가 “음악적 레뷰”라고 규정한 이 작품은 레뷰 연극과 카바레 스타일을 혼합한 형식의 라이브 록 뮤지컬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를 놀라게 했던 것은 신나는 음악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 이였다. 제가 본 지하철 1호선은 락음악이 주된 장르였습니다. 락음악이 주된 뮤지컬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악기를 들고 처음 들어간 공연장에서 락음악이 악기를 들고 노래를 하는 사람들의 공간이 없었습니다.
전체 40,8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