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마케팅 전략(戰略)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4:43본문
Download : BYC 마케팅 전략기획서.ppt
설명






Download : BYC 마케팅 전략기획서.ppt( 32 )
언더웨어 시장의 양분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속옷의 구매는 누구에 의해...
BYC의 광고를 살펴보자
Main Target공략을 위한 대안
모델이 기존 BYC의 타깃층에 가까워 선호도 높다.
다.[Marketing,Case]BYC_기획서 , BYC 마케팅 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Case]BYC_기획서
BYC 마케팅 전략(戰略) 기획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속옷브랜드인 BYC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원미경, 엄앤란, 유호정)
주부들의 정서와 맞았다
BYC의 이미지를 살리는 데는 성공했으나, 젊은이들에게는 어필하지 못했다
기존 BYC와의 연결성이 낮아 타깃층에서 부정적 태도 보임
브랜드와 제품은 고연령인데 광고만 젊어졌다는 反應(반응)을 보임
강성연이 젊은이들이나 주부들한테 어필하지 못했다
강성연을 통해 젊은이들에게 어필하려고 시도했으나 실패함
BYC…(skip)
속옷브랜드인 BYC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