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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관리에 대한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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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6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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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는 시간과 장소의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따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고객의 손에 들어가 있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남다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하는 것은 절적하게 수립된 서비스 제공책략과 이에 맞는 책략 실행체제 그리고 최고 경영자를 위시한 모든 구서원의 단호한 의지에서 나온다. 고객 서비스의 제고 고객들은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서비스 수준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이다.

책략적인 리드타임 관리

제품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기술의 수명이나 제품 수명 자체가 점점 짧아 지고 있따 이러한 현상이 의미하는 바는 한 제품이나 기술을 통하여 이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기간이 짧아진다는 것이다. 반대로 이들 方案의 차이점이 있다면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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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은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서비스 수준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이다. 기대수준을 맞추느냐가 경쟁에서의 성패를 가름한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제품개발부터 생산, 판매, 배달 까지의 리드타임을 줄이기 이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따 JIT(Just in time),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동시공학(Concurrent enerineering) 등 여러 업무 혁신 혹은 improvement 方案들의 공통점은 시간이라는 경쟁요소를 단축하는 데 주안점이 있다는 것이다. 기대수준을 맞추느... , 물류관리에 대한 전망공학기술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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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관리에 대한 전망


고객 서비스의 제고





고객 서비스의 제고

고객들은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서비스 수준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이다.

물론, 여러 가지 측면에서 고객 서비스를 논할 수 있따 정시배달과 에프터 서비스가 좋은 예이다.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은 보통 물류관리에 높은 우선순위를 둔다. 고객 서비스의 核心(핵심)은 효용가치의 제고라 할 수 있으며 이것은 제품 자체에 추가적인 가치를 부가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더 값어치 있는 제품이 되게 하는 것이다. 기대수준을 맞추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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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다. 이렇게 되면 제품 자체와 부가적인 서비스의 합인 총체적인 제품의 가치가 상승되고 이를 기반으로 差別화를 꾀할 수 있따

제록스, BMW, IBM과 같이 다른 기업보다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은 보통 물류관리에 높은 우선순위를 둔다. 따라서 기업에게는 고객 서비스의 증대가 부가가치를 갖는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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