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事例분석및 마케팅戰略제안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事例분석및 마케팅戰略제안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4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事例분석및 마케팅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7:41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docx




핸드폰의 대중화가 실현되어 휴대폰은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있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실패사례(instance).
-옴니아

1. 브랜드 선정배경
사실 marketing 이라는 것을 제품의 판매를 위한 기능 하나로만 좁혀 본다면 우리 조가 marketing 실패 사례(instance)로서 옴니아 2를 analysis하는 것에 의문이 생길 수 있다 왜냐하면 판매의 측면에서 봤을 때 옴니아 2라는 스마트 폰의 marketing 이 꽤나 성공적으로 보일 수 도 있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휴대폰 시장에서 특히 스마트 폰 시장에서의 marketing 이라는 것은 절대적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계획되고 또한 평가되어야만 한다. 즉, 기술의 발전과 핸드폰의 대중화라는 시장 상황이 PC가 휴대폰 속으로 들어간 스마트 폰을 만들었고 이는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우리는 그런 측면에서 옴니아 2의 marketing 은 실패라고 conclusion 내릴 수 밖에 없었다. 이는 호감도를 유지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는 CRMmarketing 을 간과함으로써 일어난 판매량과 상관없는 여지없는 marketing 실패 사례(instance)이며 우리 조는 삼성이라는 큰 브랜드를 업고 최초 국산 브랜드라는 타이틀로 당당히 시장에 선보인 옴니아 2가 대체 무엇 때문에 시장에서 완전히 매장될 수 밖에 없었는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조사하고 평가해 보았다.
2.시장 상황analysis

옴니아2가 출시될 당시 시장 상황analysis을 하자면, 대부분의 사람이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었다. 또한 IT의 대중화가 이루어져 있었다.
3.옴니아2 제품…(투비컨티뉴드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事例분석및 마케팅戰略제안
설명
삼성전자,스마트폰,옴니아,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事例분석및 마케팅戰略제안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1.gif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2.gif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3.gif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4.gif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5.gif 삼성전자%20스마트폰%20옴니아%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docx_06.gif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docx( 34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 마케팅전략제안

다. 이로인해 IT기기들의 소형화가 진행되었다. 또한 기술의 발전으로 통합과 융합이 실시되었고 이는 스마트폰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다음 사진은 2009년 휴대폰 판매現況을 나타낸 표이다. 당시 PMP나 MP3등의 기기들도 최소화된 모형으로 출시되었다.옴니아2가 출시된 2009년 휴대폰 판매現況을 보면, 삼성이 19.5%를 차지하면서 업계 2위에 있었다. 옴니아 2의 등장과 함께 국내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그에 따른 판매량 증가는 머지않아 옴니아 2의 보상 논란, 옴레기로의 전락 등 삼성에 적지 않은 타격을 주는 대대적인 사태로 번지게 되었다.
전체 40,8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