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6:35본문
Download :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8_
탈북자 유형
_SLIDE_9_
탈북자 유형
시기별 탈북 동기 (단위 : 명, %)
유형별 탈북 동기 (단위 : %)
_SLIDE_10_
강제북송
_SLIDE_11_
탈북자 강제북송에 따른 인권 문제
국제연합헌장
강제북송, 비 인륜적 행위!
_SLIDE_12_
china 내 인권 문제
중ㆍ북한 탈주자 및 범죄인 상호인도 협정
국경지역업무협정
난민지위에 관한 협약
모순!
_SLIDE_13_
북한 내 인권문제
탈북자 =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선 범죄자
_SLIDE_14_ …(drop)
다.탈북자,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탈북자 강제북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탈북자 강제북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china정부의 탈북자 강제북송 반대와 그 해결方案-china 내 시민(市民)단체(NGO) 지원을 통한 대안 모색-
_SLIDE_2_
次例
Ⅰ. 서론
Ⅱ. 본론
1. 탈북자와 강제북송
가. 탈북자
1) 탈북자 발생 배경
2) 탈북자유형
나. 강제북송
2. 탈북자 강제북송에 따른 인권문제
가. china 내 인권문제
나. 북한 내 인권문제
3. 해결方案
가. 장기적 方案
1) 통일
2) 상호간 이득을 이용한 압박 외교전술
3)china 북한 접경 지역 인권 관련 국제기구 설립
나.단기적 方案
1)시민(市民)단체(NGO) 활동 지원
(1)장점(長點)
(2)단점
Ⅲ. conclusion(결론)
_SLIDE_3_
Ⅰ. 서론
_SLIDE_4_
Ⅱ. 본론
탈북자 : 정치 혹은 경제적 이유로 자국의 국경을 넘어 이탈한 북한 주민들
북한
외국
_SLIDE_5_
탈북자 발생배경
_SLIDE_6_
탈북자 유형
생계형 탈북자 : 95년부터 스타트된 대 기아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식량을 구하러 china 등 외국으로 월경한 사람들
_SLIDE_7_
탈북자 유형
정치형 탈북자 : 북한 내부의 정치적 숙청에 따라 정치적 망명한 사람들. 대부분 고위직 인물들이며 이러한 경우는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