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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레포트(report) )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대책에 대하여 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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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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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


I. 서론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II. 본론

1. 체벌의 concept(개념)

체벌의 定義(정의)는 몇 가지 있다 훈육의 한 방법으로서 특定義(정의) 행동을 중단하도록 하기 위해 신체적 고통을 가하는 것이라고 하였다. 2xxx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발달을 위해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을 감소시키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행동을 alteration(변화) 시키기 위한 물리적 수단임과 동시에 신체적 고통이나 정신적인 고통, 혹은 심리적 고통을 주는 자극이라고 할 수 있다

2.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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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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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2xxx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 (A+ 레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사범교육레포트 , (A+ 레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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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료(data)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問題點) 및 한 해결대책을 제시한 것입니다.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問題點 및 해결plan

I. 서론 1
II. 본론 1
1. 체벌의 concept(개념) 1
2. ‘학생 인권 조례’ 주요 내용 2
3. 체벌금지에 대한 이해 2
4. 체벌에 대한 찬반 논쟁 4
(1) 찬성측의 주장 4
(2) 반대측의 주장 4
III. 結論 5
* 참고한 문헌 6
I. 서론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다. 또한 체벌은 학업성적이 부진하거나 금지되어 있는 일을 범하였을 때와 같은 경우에, 때리거나 세워두거나 식사를 시키지 않는 등의 신체적 고통을 주는 벌을 가함으로써 격려한다든가 그 비행을 교정하는 방법이라고 하여 이들의 풀이와 定義(정의)는 약간의 표현을 달리할 뿐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는 일맥상통함을 알 수 있다 체벌은 신체에 직접적으로 고통을 주는 직접 체벌 아니라 긴장감, 초조, 불안감을 주는 정신적인 모든 간접 체벌까지 포함한다. 이 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問題點 및 한 해결plan을 제시한 것이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2011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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