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교과교육론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교과교육론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4

교과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0:47

본문




Download : 교과교육론.pptx




순서
교과교육론,사범교육,레포트

교과교육론 , 교과교육론사범교육레포트 , 교과교육론





교과교육론
레포트/사범교육

교과교육론







설명

Download : 교과교육론.pptx( 80 )


_SLIDE_1_
디지털시대의 adolescent(청소년) 독자와 비판적 읽기

_SLIDE_2_

시대 디지털
독자 adolescent(청소년)
읽기 비판적
Key word
_SLIDE_3_
CHAPTER 1. 디지털 시대



이게 뭐가 중요한데?
_SLIDE_4_

CHAPTER.1 디지털 시대의 의의


글(정보)을 담는‘매체’의 變化(변화)

문식성의 變化(변화)

글을 읽는(문식성) 주체의 變化(변화)
_SLIDE_5_

문식성이란?
전통적 의미
신(新)문식성
_SLIDE_6_

CHAPTER.1 디지털 시대의 의의


글(정보)을 담는‘매체’의 變化(변화)

문식성의 變化(변화)

글을 읽는(문식성) 주체의 變化(변화)
_SLIDE_7_

시대 디지털
독자 adolescent(청소년)
읽기 비판적
Key word
_SLIDE_8_
CHAPTER 2. adolescent(청소년) 독자
신(新) 문식성의 주체는 왜 adolescent(청소년)인가?
Q.
지식의 공유
2. 지식에 대한 빠른 접근 및 창조적 재생산
A.
그렇다면 ,
adolescent(청소년)들의 디지털 문식성은 제대로 교육되고 있나?
_SLIDE_9_
CHAPTER.2 adolescent(청소년)독자의 문식성 교육
전통적 교육
필요한 교육
_SLIDE_10_

시대 디지털
독자 adolescent(청소년)
읽기 비판적
Key word
_SLIDE_11_

CHAPTER.3 비판적 읽기
비판적 읽기
analysis(분석) 과 평가를 중심으로 하는 추론적 판단이나 비판적 사고


비판적 문식성
모든 언어 행위나 문식 활동을 힘이나 권력의 구현 양상으로 해석
사회 구성원들의 언어활동, 문식 環境, 나 자신과 타인의 인식 속에 숨어 있는 권력?이데올로기?부조리?억압?불평등의 문제에 주목



확장
adolescent(청소년) 독자를‘대중문화’의 속성과 독자 자신의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인식하며, 건강한 비판의식과 행동력을 지닌 존재로 만들자!
_SLIDE_12_

CHAPTER 4. 논문의 結論(결론)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adolescent(청소년) 독자들…(To be continued )



교과교육론_pptx_01.gif 교과교육론_pptx_02.gif 교과교육론_pptx_03.gif 교과교육론_pptx_04.gif 교과교육론_pptx_05.gif 교과교육론_pptx_06.gif

다.
전체 40,8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