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T 경영혁신 戰略 - GOT SYSTEM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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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2 0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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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마트는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그 일환으로 불만 제품에 대해 무제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아 실제로 1년 전에 구입한 (주)코렐 식기와 가구를 교환하러 온 고객이 있었는데, 어처구니없는 해프닝이었지만 이마트는 그것을 그대로 보상해 준 事例가 있다아 그 후 그러한 교환/환불에 대한 요구는 없었지만 이마트에서는 언제나 반품이 가능하다는 신뢰가 만들어지고, 별다른 비용의 발생 없이 더 많은 고객이 찾게 되는 계기를 결과 를 갖게 된 것이다. 그리고 “최저가격 보상제”는 오히려 소비자들로부터 정보를 얻는 결과 를 노린 것이라 하겠다.
① 최저 가격 2배 보상제
이 제도는 이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이…(생략(省略))






다. “최저가격 보상제”를 처음 으로 여러 가지 서비스 제도를 통해 고객과 지역 단체에 대한 고객 만족을 중요시한다는 점을 알 수 있다아 특히 고객과 지역에 대한 서비스는 다른 기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마트 만의 고유 제도이다.설명
경영정보기술발표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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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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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선정 및 연구 목적
Ⅰ. 서론
1. 기업紹介 및 연혁.
Ⅱ. 본론
1. 기업동향
2.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3.마케팅 전략(strategy)과 기업 이미지 제고
4.공급 사슬망 관리
5.전자상거래
Ⅲ. 結論(결론)
1.향후 발전방안(方案)
2.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초기에는 저가격을 강조함으로써 크게 성공하였으나 점차 예상과는 달리 고전을 면치 못하게 된다 이제는 저가격만으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고 새로운 마케팅을 전개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