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example(사례) ,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책략analysis,성공ex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7 23:20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Download :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16 )






그린 marketing instance(사례)( KT )
목차
- 그린 marketing 의 정의(定義)
- 그린 marketing 의 등장 배경
- 그린 marketing 의 必要性
- 그린 marketing instance(사례)
- KT instance(사례)
- 그린marketing 의 전개방향
그린 marketing 의 정의(定義)
環境 및 자원 보존으로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 상승을 도모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1. 소비자 - 環境 보존의 중요성을 자각하고 공해물질이 없거나 제한적으로
포함된 상품을 구입하려는 노력
2. 기 업 ? 環境 보호에 앞장서면서 공해 유발을 줄이고 이를 자사의 영업과
이미지를 위해 적극 홍보하는 marketing 활동
3. 정 부 ? 環境 파괴 제품 규제 및 소비자의 기업들이 環境보호에 힘쓰도록
유도함
그린 marketing 의 등장 배경
- 環境 문제의 대두로 소비자들의 環境문제 관심 고조
(예, 두산의 낙동강 페놀 방류로 인한 소비자의 저항)
- 그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 발생
- 국제적 環境기준의 강화
관심문제
관심이 아주 많다
관심이 약간 있다
관심 없다
環境문제
22%
59%
19%
사회풍속
21%
59%
20%
경제문제
19%
57%
24%
스포츠
23%
47%
30%
사회 문제에 대한 관심
2000년 4월 ~ 6월
그린 marketing 의 必要性
- 새로운 투자 기회의 확보와 경영 다각화의 이점을 얻음
- 경제적 우위 점유
- 기업 이미지 상승 및 법적 제재를 피함
- 기업의 영속성 보장
그린 marketing instance(사례)
…(생략(省略))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example(사례) ,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책략analysis,성공example(사례) ,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analysis, 4P책략, 改善점
설명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example(사례) ,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책략analysis,성공example(사례) ,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analysis, 4P책략, 改善점
그린마케팅,특성,KT,사례,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그린마케팅의 특성 및 KT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그린마케팅 특성 KT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