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16:21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pptx( 53 )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 ,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설명






_SLIDE_1_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marketing 分析(분석)
_SLIDE_2_
Contents
01. 기업introduction
02. SWOT 分析(분석)
03. STP 分析(분석)
04. 4P 分析(분석)
05. 사회환원활동
06. 경쟁사 分析(분석)
07. problem(문제점) 및 해결方案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삼성 에버랜드
휴(休) 식(食) 주(住) 우리의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Engineering & Asset 사업
건축/방재, 에너지, 경관, 빌딩자산관리
Food Culture 사업
푸드서비스, 식재료유통, 컨세션
Resort 사업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골프
_SLIDE_4_
01. 기업introduction
에버랜드 리조트
대한민국 손님만족 경영혁신대회 5년 연속 1위(1996~2000)
대한민국 서비스품질지수 테마파크 부분 10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퍼레이드 부문 Big E Awards수상
2008sus 1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톡’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8위 차지
1976년 개장, 경기도 용인시 위치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국내 3대 테마파크 중 하나
差別(차별) 화 된 엔터테인먼트와 특별한 축제 제공
종합 연출 서비스와 리조트의 고급화, 에듀테인먼트화를 통한 손님 만족 실현
_SLIDE_5_
01. 기업introduction
Brand Identity
에버랜드 리조트만의 철학, 자연, 감성적 유대감으로
손님 여러분의 잠재된 창의력이 발현되도록 영감과 자극을 주는 일을 하겠다는 의미의 Brand Identity를 제시
영원과 활력
Ever
자연과 평안
Land
+
= 자연 속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 선사
_SLIDE_6_
Core Value
MISSION
01. 기업introduction
Brand Identity
Every is a holiday at Everland Resort
365일 언제나 휴일과 같은 편안함과 …(skip)
에버랜드 리조트 기업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에버랜드,리조트,기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