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marketing 책략 분석 및 향후 方案 (SWOT, STP,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00:00
본문
Download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hwp
현지화 전략(strategy) - 현지화를 통해 급변하는 environment(환경) 에 적응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글로벌 경영 혁신 - 고객중심의 글로벌 프로세스를 확립하여 변화에 대응한다.브랜드 가치 향상 -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확대와 고수익을 확보한다.투명경영 - 모든 업무를 세계기준에 맞춰 처리하고 사업파트너와 공정한 관계를 쌓아간다.3) 주요 연혁1967. 12月. 현대자동차(주)설립 1986. 1月. 전 차종 생산누계 100만대 돌파1990. 11月. 미국 현지 판매 100만대 돌파1988. 6月. 『쏘나타(뉴 쏘나타)』 시판1991. 8月. 전 차종 수출누계 200만대 1992. 2月. 전 차종 생산누계 500만대 돌파 1993. 5月. 『쏘나타Ⅱ』 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SONATA in North America- 차 례 -I. 3 C 분석 ...
[경제경영]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marketing 책략 분석 및 향후 方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다.현장경영 - 현장경영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업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2) 3대 경영 방침과 5대 글로벌 전략(strategy)- 3대 경영 방침신뢰경영 - 인간 존중의 정신으로 노사관계와 상하 간 신뢰관계를 공고히 한다.
설명
순서
Download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hwp( 61 )
SONATA in North America- 차 례 -I. 3 C 분석 ...
SONATA in North America- 차 례 -I. 3 C 분석 --- 3PII. SWOT 분석 --- 7PIII. environment(환경) 분석 --- 11PIV. S T P 분석 --- 12PV. Marketing Mix 4P 분석 --- 14PVI. 장점 & 단점 & 발전방향 --- 16PI. 3C 분석 1. Company1) 비전- 인류의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창조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최첨단 제품의 개발 및 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으로 주주, 고개 및 자동차 이해관계자와의 조화와 공영에 이바지한다.- 5대 글로벌 전략(strategy)상품경쟁력 강화 - 세계적 수준에 제품 생산을 위해 연매출 5% 이상을 R&D에 투자한다.지속가능 경영체제 - 소비자, 종업원, 협력업체와 비전을 나눠 기업 사회윤리를 실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