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광고효과 측정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0:14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hwp
Click Through Rate는 Page View당 클릭 수의 비율을 측정(測定) 한 것으로 종종 상이한 Banner간의 효능를 비교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기준이다.
1. 인터넷(Internet) 광고의 개념(槪念)
전…(drop)
Internet 광고효과 측정방법
Download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hwp( 31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경영경제레포트 ,
다.
⑤ Ad Clicks/Click Through Rate 등
Ad Clicks는 사용자들이 실제로 일정 웹 사이트의 Banner 광고를 클릭한 수를 자동적으로 Web Server에 기록하여 이를 기준으로 광고 효능를 측정(測定) 하는 방법을 말한다.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Views`는 해당 사이트에 집행된 광고의 표출 결과를 산정하는 좀더 구체적인 기준으로서 현재 인터넷(Internet) 광고 시장에서 가장 널리 통용되고 있다 이는 Banner광고가 포함되어 있는 웹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전송된 수를 기록하는 방법으로 Banner 광고가 포함된 페이지가 한 번 전송되면 일단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된 것으로 간주하고 한 개의 Impression으로 기록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