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와 특징introduction, 경영strategy分析(분석), 성공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22:19본문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
설명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인문사회레포트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
삼성,하우젠,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와 특징introduction, 경영strategy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성공strategy, marketing 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개선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 93 )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analysis, 4P, SWOT 마케팅 analysis
프로젝트 목차
1. environmentanalysis
-시장analysis,소비자analysis,경쟁자analysis
2. STPanalysis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analysis
4. 4Panalysis
-product,price,place,promotion
광고-TV CF
environmentanalysis-시장analysis
시장상황 -1
1. 소비자의 생활수준의 향상
2.맞벌이 부부의 증가 ?경제성 용이
3.가전제품의 change(변화) ? (1995년) 만도 “김치냉장고” 첫 출시
4.외국계 고급브랜드 가전제품 시장에 진입
5.구매형태의 change(변화) ? 가격중시(x) =>명품, 프리미엄제품 선호
environmentanalysis-시장상황
시장상황 ?2
여성시장의 change(변화)
교육수준 증가
취업여성증가
사회참여율증가
마케팅관점 -> 경제력 / 편의성
environmentanalysis-소비자analysis
소비자 現況 -가전제품 구매층 분류
1.합리적 구매 지향
실용성,가격중시 = 저소득층(할인 마트,인터넷(Internet),홈쇼핑)
2.디자인 지향
시각기능 중시 = 중산층 (가장 넓은 층에 존재)
3.브랜드 지향
애호브랜드 중시 = 중산층,고소득층 (백화점,대리점)
4.명품 지향
외제품 선호 중시 = 고소득층 (백화점)
environmentanalysis -소비자analysis
소비자 現況 ? 제품 구입시기별
신혼
(가전제품 진입기)
중기가정
(7~10년사이
재구매)
노년가정
(재구매)
environmentanalysis -경쟁사analysis
경쟁사별 analysis
구분
하우젠
LG전자
만도공조
에
어
컨
컨셉
제품기능
제품가격
공간창조의미학,생활공간창조
냉방, 공기청정 + 기류 제어
3실형,4실형 (멀티홈 리모델링)
(90 ~ 320 만원)
3D입체냉방에어컨 휘센
절전냉방시스템
3면 전면 냉방시스템
휘센(WHISEN)
(50 ~ 250 만원)
위니아
산소발생에어컨,향균…(drop)
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와 특징introduction, 경영strategy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성공strategy, marketing 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개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