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分析,카카오톡 성공事例,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7 20:28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성공사례,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성공사례,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3 )
설명
순서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성공사례,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성공사례,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성공사례 카카오톡 마케팅 제품서비스관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카카오톡 기업分析,카카오톡 성공事例,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_SLIDE_1_
CACAO TALK
제품서비스관리
_SLIDE_2_
Contents
PART 1 기업 introduce
PART 2 SWOT analysis
PART 3 STP , 4P analysis
PART 5 improvement(개선) plan
PART 4 경쟁사analysis
_SLIDE_3_
PART 1 기업 introduce
㈜ 카카오톡
2xxx년 3월 출시
한게임 창립자이자 NHN의 대표인 김범수, 이제범 창립
모바일 메신저 업계 1위
하루 average(평균) 사용자 수 2400만
_SLIDE_4_
PART 1 기업 introduce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의 독보적 지위
제품 라인 확장 용이
유연한 기업 文化(문화)
선정 이유
_SLIDE_5_
PART 1 기업 introduce
낡은 껍질을 벗겨내고 한 사람 한 사람이 열정으로 지속적인
발전 추구
성실한 마음으로 풍요로운 사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을 실현, 새로운 가치 제공
기업이념
_SLIDE_6_
Contents
PART 1 기업 introduce
PART 3 STP , 4P analysis
PART 5 improvement(개선) plan
PART 4 경쟁사analysis
PART 2 SWOT analysis
_SLIDE_7_
PART 3 marketing 전략(戰略) - SWOT
강점 (Strength)
시장 선발 주자로써의 effect(영향) 력
두터운 고객층 5000만 이상 확보
긍정적이고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보유
심플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보유
약점 (Weakness)
제한적인 인적 네트워크
연락처 자동등록으로 초래되는 사생활 침해
취약한 자체 수익구조
낮은 해외 가입자
_SLIDE_8_
PART 3 marketing 전략(戰略) - SWOT
기회 (Opportunity)
모바일 메신저 산업의 성장 추세
모바일 게임사와 제휴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한류)
스마트폰 사용자의 지속적인 증가
위협 (Theat)
문자 및 무료통화로 인한 이동통신 3…(drop)
카카오톡,기업분석,카카오톡,성공사례,카카오톡,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 기업分析,카카오톡 성공事例,카카오톡 마케팅,제품서비스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