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jy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03:33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jy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sm엔터테인먼트,jy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내역
2.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結論
1. 해외 文化(culture) 산업 동향
2. 국내 文化(culture)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내역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내역
5. SM Entertainment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Ⅳ. 結論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文化(culture) 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文化(culture) 산업은 2011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文化(culture)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
SM entertainm...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내역
2.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結論
1. 해외 文化(culture) 산업 동향
2. 국내 文化(culture)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내역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내역
5. SM Entertainment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Ⅳ. 結論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文化(culture) 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文化(culture) 산업은 2xxx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文化(culture)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
SM entertainment
1995년 2월 14일 설립
자본금 : 80억원
매출 : 332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총자산 : 730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사업개요 : 음반 기획/제작/유통 , 광고대행업 etc
소속연예인 : 강타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고아라
샤이니 슈퍼주니어 이연희 아유미 etc
4
_SLIDE_5_
사업영역
CASTING (STAR발굴)
TRAINING (STAR 교육, 양성)
PRODUCING (MUSIC , VISUAL , IMAGE 제작)
RECORD (유통)
PUBLISHING
MANAGEMENT (가수, 연기자)
AGENCY
ON-LINE
GLOBAL (日本 china(중국) 대만 홍콩 미국)
5
_SLIDE_6_
주요연혁
주요연혁
1995년 2월 법인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96년 1월 공중파방송물 및 케이블 방송물 제작납품
2000년 2월 H.O.T. china(중국) 북경 단독 콘서…(drop)
순서
sm엔터테인먼트,jy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