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사회인지 theory(이론)과 자기조정학습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사회인지 theory(이론)과 자기조정학습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3

사회인지 theory(이론)과 자기조정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9:15

본문




Download : 사회인지 이론과 자기조정학습.hwp





(3) 목표(目標)설정

발달에 따른 고려사항은 목표(目標)설정과 자기평가의 능력들에 영향을 준다. 초등학교 교실에서는 근접목표(目標)로 학습계획을 세워야한다.



사회인지 theory(이론)과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資料입니다.사회인지 이론과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자료입니다.교수이론c , 사회인지 이론과 자기조정학습인문사회레포트 ,
사회인지%20이론과%20자기조정학습_hwp_01.gif 사회인지%20이론과%20자기조정학습_hwp_02.gif 사회인지%20이론과%20자기조정학습_hwp_03.gif 사회인지%20이론과%20자기조정학습_hwp_04.gif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1) 관찰학습

어린이가 모델로부터 학습하는 능력은 발달 요인들에 달려있따 어린이는 성숙해감에 따라 자신이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여기는 행동을 관찰했을 때 더 잘 수행한다.





교수theory(이론)c

Download : 사회인지 이론과 자기조정학습.hwp( 23 )







사회인지 theory(이론)과 자기조정학습


다.

(2) 사회적 비교

비교 정보를 效果적으로 이용하는 능력은 높은 수준의 인지발달과 비교 평가를 해본 경험 등에 달려있따 어린이는 초등학교 저학년에 비교 정보들에 관심을 보인다.
전체 40,8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