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marketing 윤리의기업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2:10본문
Download : 마케팅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pptx
설명
marketing 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marketing 윤리의기업事例(사례)
_SLIDE_1_
마케팅윤리의 기업instance(사례)
_SLIDE_2_
1 :: 마케팅윤리란
2 :: 코카콜라
3 :: 結論(결론)
- 마케팅윤리의 나아가야 할 방향
- 제품의 윤리
- 가격의 윤리
- 유통의 윤리
- 판매원의 윤리
- 광고의 윤리
_SLIDE_3_
1 :: 마케팅윤리란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 윤리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전달을 관리하는 기업활동의 수행
기업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 동태적으로 adaptation(적응) 하면서
현재 또는 잠재적 최종 소비자나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재화와 용역을 가장 윤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경로, 가격, 판매촉진, 물적 유통 등의 경영활동을
결과 적이고 윤리적으로 수행하는 활동
_SLIDE_4_
1 :: 마케팅윤리란
대량생산시대의 대량판매의 윤리적 행동규범을
만듬
소비자중심의
생활수준 향상에 적합한
재화와 용역제공.
마케팅부문의
고용윤리정립
윤리적 제품, 윤리적 가격, 윤리적 촉진, 윤리적 경로를 통하여
판매시너지극대화
소비자 중심의식의 윤리성과 생산자의 전사적 마케팅 윤리의 정립 등에
사회적 책임이라는 마케팅 수행의 윤리적 행동강령으로
도입되고 토착화될 때 성립
3. 현대적 의미의 마케팅 윤리란
_SLIDE_5_
1 :: 마케팅윤리란
소비자 중심의식
전사적 마케팅의 사고
사회적 책임 마케팅
소비자 복리증진
기업의 적정이윤의 확보
4. 마케팅의 현대적 특징
_SLIDE_6_
(법률저촉 여부의 검토가 요청된 마케팅결정)
1 :: 마케팅윤리란
마케팅 항목
비윤리적 행위
마케팅 항목
비윤리적 행위
1. 경쟁관계 결정
반경쟁적, 자산취득
진입장벽, 경쟁파괴
침탈적 경쟁
5. 판매결정
뇌물제공
거래비밀남용
고객멸시
2. 제품결정
제품추가, 폐기
특허보호문제
저질제품
6. 광고결정
허위, 과대광고
기만적 광고
미끼 광고
3. 포장결정
공정포…(drop)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marketing 윤리의기업事例(사례)
Download : 마케팅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pptx( 87 )
마케팅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 , 마케팅윤리,제품의윤리,가격의윤리,유통의윤리,판매원의윤리,광고의윤리,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윤리 제품의윤리 가격의윤리 유통의윤리 판매원의윤리 광고의윤리 마케팅윤리의기업사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