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分析(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1:15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세계 시장에서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며 북미, 中國, 특히 인도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룬 바 있따 이와 같은 굴지의 대기업이 2009년 Japan에서의 사업 부진으로
자존심을 버리고 철수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이유가 궁금하였고, 그 당시 Japan의 자동차 시장
상황과, 현대가 Japan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방법들, 그리고 마케팅전술의 problem(문제점), 대응방안(方案)을 분
석 해 보고자 현대자동차의 Japan시장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를 조사하게 되었다.
순서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 현대자동차해외진출 현대자동차일본진출 해외진출실패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 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 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15 )
설명
목차
1. 기업선정이 배경
2. 현대자동차 intro
3. Japan 자동차 시장 동향
4. 현대자동차의 대Japan 판매 present condition
4-1 현대자동차 기업의 Japan진출 history
4-2 한국자동차 기업의 대일 판매present condition
4-3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전술
4-3-1 제품전술
4-3-2 가격전술
4-3-3 유통전술
4-3-4 촉진전술
5. 현대자동차 마케팅전술의 problem(문제점)
5-1 제품전술의 problem(문제점)
5-2 가격전술의 problem(문제점)
5-3 유통전술의 problem(문제점)
5-4 촉진전술의 problem(문제점)
5-5 시장조사의 problem(문제점)
6. 현대자동차 마케팅전술의 problem(문제점)의 대응방안(方案)
6-1 제품전술의 대응방안(方案)
6-2가격전술의 대응방안(方案)
6-3유통전술의 대응방안(方案)
6-4촉진전술의 대응방안(方案)
7. conclusion(결론)
1. 기업선정이 배경
사람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듯, 기업에도 떠올리기 싫은 과거가 있따 과거의 쓰라린 경험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사람이 더욱더 성숙할 수 있따 기업도 마찬가지다.
창립 : 1967년 12월 29일
본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12 (양재2동 231) …(To be continue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分析(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marketing ,현대자동차해외marketing ,현대자동차marketing drawback(걸점)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分析(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marketing ,현대자동차해외marketing ,현대자동차marketing drawback(걸점)
현대자동차,일본시장,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다.
2. 현대자동차 intro
현대자동차 주식회사(現代自動車株式會社, 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 차 생산판매 업체이다.
현대 자동차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이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와 어깨를 견주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