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레인콤marketing 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레인콤marketing 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3

레인콤marketing 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7:35

본문




Download :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작은 기업에서 해낼 수 있다는 가능성, 그리고 그 가능성 너머에 있는 그들의 노력, 더 나아가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은 우리가 기억하는 아이리버의 모습이다. 2004년엔 4540억원의 매출의 10% 가까운 435억원의 흑자를 냈다. 작은 기업에서 해낼 수 있다는 가능성, 그리고 그 가능성 너머에 있는 그들의 노력, 더 나아가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친근한 브랜드...





(주)레인콤 CASE STUDY

목차
1.레인콤의 오늘날의 상황
2.4단계 analysis(분석) : 진출기 - 성장기 - 쇠퇴기 - 회복기
1)진출기
2)성장기
-성공책략
3)쇠퇴기
4)회복기
3.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MP3의 원리
2)MP3 플레이어 시장의 역싸
3)시장상황
4)국내시장
5)해외시장
4.경쟁사
1)외국기업 : iPod 4Panalysis(분석)
2)국내기업 : Yepp 4Panalysis(분석)
5.부활을 위한 시도
1)2004년까지의 4Panalysis(분석) 과 턴어라운드 책략
2)SWOTanalysis(분석)
3)책략 상세 intro
1.레인콤의 오늘날의 상황

레인콤은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을 이룬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기업이다. 애플은 아이팟에 이어 포드캐스팅, 아이튠스를 잇는 가치사슬을 창조함으로써 시너지 effect를 더욱 높였다.
순서

Download :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0 )





레인콤marketing 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인콤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레인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주)레인콤 CASE STUDY

목차
1.레인콤의 오늘날의 상황
2.4단계 analysis(분석) : 진출기 - 성장기 - 쇠퇴기 - 회복기
1)진출기
2)성장기
-성공책략
3)쇠퇴기
4)회복기
3.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MP3의 원리
2)MP3 플레이어 시장의 역싸
3)시장상황
4)국내시장
5)해외시장
4.경쟁사
1)외국기업 : iPod 4Panalysis(분석)
2)국내기업 : Yepp 4Panalysis(분석)
5.부활을 위한 시도
1)2004년까지의 4Panalysis(분석) 과 턴어라운드 책략
2)SWOTanalysis(분석)
3)책략 상세 intro
1.레인콤의 오늘날의 상황

레인콤은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을 이룬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기업이다.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로 2002년 세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신화를 이룩했던 레인콤. 대기업이 아니어도 정보기술(IT) 제품 시장에서 세계 정상에 우뚝 설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다. 복잡한 MP3에 싫증이 난 소비자들은 랜덤음악 기능에다 휠 마우스를 장착한 우아한 디자인의 아이팟에 빠져들었다. 그러던 회사가 미 애플사의 `ipod`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356억원의 적자로 곤두박질했다
애플은 젊은이들의 생활 깊숙이 침투하여 젊음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반면 2004년 450…(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레인콤marketing 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 으로 한 때 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 받으며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했다.
전체 40,8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