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6:34본문
Download :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자연주,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RIBS
현재상황 제시
현재상황 제시
marketing 툴
기업 analysis(분석)
기업 평가
marketing 툴 선정
2005
2004
2009
특징
로고
3기업 모두 중저가 브랜드샵으로 치열한 경쟁 중
네이처리퍼블릭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140개
314개
420개
매장수(2xxx년)
7위
4위
3위
중저가
브랜드숍
진출연도
_SLIDE_2_
이니스프리(Product)
제주도 청정재료 사용
(화산암반수, 유채, 감귤, 백년초)
친環境포장재료 사용
(저 탄소 발생용기, 감귤껍질 라벨링)
포장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
원료
“자연”을 담은 화장품
TRIBS
현재상황 제시
marketing 툴
기업 analysis(분석)
기업 평가
marketing 툴 선정
_SLIDE_3_
구매자를 배려한 각종 가격 혜택 제시
이니스프리 데이
- 모든 제품 30% 할인
생일쿠폰 : 40%할인
구매금액의 3% 적립
비정기적으로 20%혹은30% 적립
할 인
할 부
멤버십
제휴카드할부혜택
- 최대 15% 할인
-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제공
TRIBS
현재상황 제시
marketing 툴
기업 analysis(분석)
기업 평가
marketing 툴 선정
이니스프리(Price)
_SLIDE_4_
이니스프리(Place)
글로벌화, 자연을 담은 이미지를 알리고자 노력
국내 매장 수 : 530여개
플래그십스토어
매장에서의 단순 상품판매
- 이미지를 정확하게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여수세계박람회 매장입점
- 글로벌 관람객을 상대
無 동물실험 노력
TRIBS
현재상황 제시
marketing 툴
기업 analysis(분석)
기업 평가
marketing 툴 선정
_SLIDE_5_
소비자들이 環境을 생각하게끔 만드는 기업
10~20 대에게 어필
광고+온/오프라인이벤트+캠페인
각종
이벤트
아이디어공모전,
스크래치경품행사 등
캠페인
공병수거
캠퍼스 그린라이프 에코손수건
Green us 캠페인
스타 광고
TRIBS
현재상황 제시…(skip)
레포트/경영경제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연주 이니스프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자연주의,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