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7:07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Download :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9 )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순서
광고 example(사례) 조사
CONTENTS
광고의 정이
광고
A
B
판매자
소비자
광고란
광고주가 소비자의 태도나 행동에 effect을 줄 목적으로 신문ㆍ방송 등의 광고 매체를 통해 유료로 시행하는 정보전달활동.
홈플러스 지하철 가상스토어
▶광고내용
바코드와 QL코드가 새겨진 제품을 지하철 벽면에 전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즉시 구매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
▶ 광고 성공 이유
스마트 QL코드의 편리성을 이용
소비자가 직접 쇼핑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음
▶ 효능
온-라인 쇼핑몰 신규가입자 76% 증가
온-라인매출 130%증가하여 이마트 넘어 업계1위
TIDE 세제 광고
▶광고내용
옷에 얼룩이 묻은 부분에 작은 샘플팩이 삽입되어 있는데 이 샘플팩을 당겨서 빼면 사라지게 됨
▶ 광고 성공 이유
소비자들이 직접 샘플을 빼내어 이용하도록 유도하여 세제의 세척력을 실감하게 한 체험 marketing
▶ 효능
광고 게시 후 시長點유율 8.2%에서 9.1%로 상승
▶광고내용
심플하고 가시성이 좋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끄는 티저 광고
▶ 광고 성공 이유
제품이름의 표기만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에서 오는 단순함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
역 발상에서 오는 광고디자인으로 누리망 에서 이슈화
▶ 효능
2xxx년 매출액 200억원 돌파
2xxx년 본원에서만 145억 매출수입
편강탕 광고
Shieldtox Naturgard의 살충제 광고
▶광고내용
해충을 잡아 먹는 개구리와 카멜레온처럼 친環境적인 살충제라는 점을 강조
▶ 광고 성공 이유
살충제의 유독물질에 대한 이미지를 개구리와 카멜레온과 같은 파충류를 등장시켜 친環境성 어필
기발한 아이디어로 이목을 집중
▶ 효능
살충제의 화학물질은 해충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악effect을 미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집에서 인기를 얻음
▶광고내용
눈이 차에 쌓이는 날에 보드나, 스키를 타는 사람의 형상의 광고미…(drop)
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