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port]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8:44
본문
Download : [A+레포트]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마케팅 전략.ppt
,경영경제,레포트
• 회사紹介
• 기업연혁
• 신라면의 탄생배경
• 신라면의 상품紹介
• 농심의 매출구성표
• 타사제품과의 비교
• 마케팅 strategy
• 성공요인
• conclusion(결론)
• 회사紹介
<기업紹介>
기업 이념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겠습니다.
[A+report]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marketing 戰略
다.`
기업 비전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文化(culture) , 생활 서비스 창조기업`
• 기업연혁
· 1965.09 ㈜롯데공업 설립
· 1978.03 ㈜농심으로 사명 변경
· 1985.03 국내 라면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차지
· 1986.10 ‘辛라면’ 개발
· 1989.06 국내 라면시advantage(장점) 유율 60% 달성
· 1991.01 농심 CI 도입
· 1997.11 세계라면협회 가입
· 1998.12 정보통신부 주최 `98년 기업정보화 30대 우수업체 선정
· 2000.01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IQ-NET상 수상
· 2000.12 농심 5개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득
· 2001.08 세계인류상품 발굴촉진대회 인류상품 선정
• 신라면의 탄생배경
· 우리나라 첫 라면: 1963년 삼양라면
· 政府(정부)의 혼분식 장려정책 → 라면시장 활황
· 1965년 롯데공업(현 농심)이 시장에 뛰어들면서…(투비컨티뉴드 )
설명
[우수자료]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이며,농심의 매출구성표 등에 관한 글입니다.‘辛라면’의마케팅전략 , [A+레포트]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A+레포트]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마케팅 전략.ppt( 94 )
레포트/경영경제
‘辛라면’의marketing 戰略
[우수data(資料)]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marketing 戰略에 대한 글이며,농심의 매출구성표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