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이니스프리,글로벌전술,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이니스프리,글로벌전술,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abciptv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니스프리,글로벌전술,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2:23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겨레, 2006/05/15]
미쉘(25)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하얀 피부를 선호해, 미백 기초 제품에 관심이 많다”며 “더운 아열대성 기후여서 헤어 및 바디 제품의 구매율이 높다”고 설명(explanation)했다.




설명

이니스프리,글로벌전술,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글로벌전술,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태국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상품과 프로모션 제안.
여성들이여,
미완성에서 탈피하라.
_SLIDE_2_
진출 국가 선정
한국 화장품 수입율이 크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태국을 진출 국가로 선정

01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태국 여성들의 화장품 수요는 지속됐음. 태국의 화장품시장 규모가 330억 바트(10억 달러)에 이르렀다.” [온바오, 2xxx/08/29]
태국 화장품 수입시장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며 2xxx년에는 전년 대비 26.9%의 증가율을 보임.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태국의 화장품 산업은 지난 10년간 매년 10~20% 성장했으며, 올해에는 30%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함. [태국 식약청, 2xxx-06-15 ]
대태국 연도별 화장품 수출 통계(HS Code 3304 기준) (단위: 백만 달러) [출처:KITA]
_SLIDE_3_
타겟 선정 및 제품 제안

02
`뉴욕타임스`는 아시아 여성이 하얀 피부를 선호하는 경향은 하얀 피부가 부와 고학력을 상징한다고 생각하는 사회 분위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코트라, 2xxx/06/15]
“`한류열풍`이 여전히 지속되면서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화장품 수요가 급증했다. [스포츠월드,2xxx/1/06]

태국에서는 하얀 피부를 선호해 화이트닝 제품이 인기가 많다.
급여 대비 화장품 구입 비율이 높고, 바디 제품의 구매율이 높은 행태를 보이고 있따
태국 여성들의 대다수가 25~29세 연령의 미혼자로서 월 급여 수준은 1만~2만 바트(312~625달러)이며 월 mean(평균) 화장품 구입비는 월 급여의 10%에 달함.
[코트라,2xxx/06/15]
따라서, 태국의 2029 여성들에게 바디 화이트닝 제품을 제안

상대적으로 바디보다는 얼굴 화이…(생략(省略))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글로벌전략 국제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니스프리,글로벌전략,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