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STP, 4P전략(戰略)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STP, 4P전략(戰略)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2:14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이것은 당시 국내 제과업계에서의 새로운 형태의 과자였으며, 상류층을 타겟으로 출시되었고, 2003년 제과업계로는 최초로 단일품목 매출이 1조원에 돌파.

1974년- 오리온 초코파이를 독자개발




4.china시장으로의 진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1993년-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을 도입하여 경영합리화를 통해서 최고의 제과회사의 발판을 마련

순서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STP, 4P전략(戰略)


2000년- china(중국) ,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시장의 현지화 작업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1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2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3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4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5_.jpg
1.기업소개 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4.중국시장으로의 진출 5.오리온 마케팅환경분석 6.SWOT분석 7.STP전략분석 8.마케팅믹스(4p) 9.추구해나가얄 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STP전략(戰略) 分析
1956년-국내 제과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1960년 국내 최초의 소프트 비스킷을 개발

9.추구해나가얄 방향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12 )


1.기업introduce


5.오리온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

2.오리온 초코파이 introduce


2005년- 해외시장 진출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 1억 달러를 돌파
설명



8.마케팅믹스(4p)


6.SWOT分析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으로 코팅된 과자를 보고 영감을 받아, 2년여의 實驗과 개발을 통해 1974년 3월에 출시.

리온그룹은 1956년 기존의 상호인 동양제과가 풍국제과를 인수하고 같은 해 9월에 상호를 ‘동양제과공업주식회사’로 변경
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