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2:14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이것은 당시 국내 제과업계에서의 새로운 형태의 과자였으며, 상류층을 타겟으로 출시되었고, 2003년 제과업계로는 최초로 단일품목 매출이 1조원에 돌파.
1974년- 오리온 초코파이를 독자개발
4.china시장으로의 진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1993년-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을 도입하여 경영합리화를 통해서 최고의 제과회사의 발판을 마련
순서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마케팅 전략(戰略) , STP, 4P전략(戰略)
2000년- china(중국) ,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시장의 현지화 작업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오리온 초코파이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50_01_.jpg)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50_02_.jpg)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50_03_.jpg)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50_04_.jpg)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50_05_.jpg)
1.기업소개 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4.중국시장으로의 진출 5.오리온 마케팅환경분석 6.SWOT분석 7.STP전략분석 8.마케팅믹스(4p) 9.추구해나가얄 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STP전략(戰略) 分析
1956년-국내 제과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1960년 국내 최초의 소프트 비스킷을 개발
9.추구해나가얄 방향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12 )
1.기업introduce
5.오리온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
2.오리온 초코파이 introduce
2005년- 해외시장 진출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 1억 달러를 돌파
설명
8.마케팅믹스(4p)
6.SWOT分析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으로 코팅된 과자를 보고 영감을 받아, 2년여의 實驗과 개발을 통해 1974년 3월에 출시.
리온그룹은 1956년 기존의 상호인 동양제과가 풍국제과를 인수하고 같은 해 9월에 상호를 ‘동양제과공업주식회사’로 변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