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戰略 analysis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2:19본문
Download :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hwp
최근 여성들의 사회진출과 더불어 생긴 여성의 경제능력 상승을 통해 부각되는 여성 시장의 중요성은 더 이상 특별한 것도 아닐것이다. . 현대차가 잠재력이 높은 여성 시장을 선점하고 유지해 나가기 위해서는 어떤 이미지를 가져야 하고 어떠한 전략(strategy)들을 사용 하는 게 좋은지에 대한 내용들을 검토해 보고 이를 통해 현대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전망 해 본다.1. 시장 分析(분석)가. 국내 자동차 산업 내역 및 전망 단위 천대200120022003(f)내 수1451.41622.31650.0(1.5)(11.8)(1.7)수 출1501.21509.81550.0(-10.4)(0.6)(2.7)수 입7.716.121.0(75.5)(108.1)(30.4) 출처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주 ( ) 내는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f)는 전망치임 우리나라의 자동차산업은 제품 수명주기상 이미 성숙기에 진입하였으며, 수요보다 공급과잉으로 인해 내수시장이 포화상태...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marketing 戰略 analysis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戰略 제언
경제경영 자동차 제 조사 여성 마케팅 전략 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
순서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marketing 목 차 도입 1. 시장 analysis 2. 자동차 ...
설명
Download :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과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 전략 제언.hwp( 30 )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목 차 도입 1. 시장 분석 2. 자동차 ...
현대 자동차를 위한 여성 마케팅목 차 도입 1. 시장 分析(분석) 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분석) 3. 여성고객 分析(분석) 4. 표적고객 결정 5. 브랜드 아이덴티 도출 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strategy) 7.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strategy) 8. 결론 9. 참고한 문헌 현대 자동차는 50%가량의 내수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완성차 업체로 확고한 내수시장에서의 지배력 보여주고 있따 하지만, 근래들어 국내외 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내수 시장에서 현재의 지위를 유지하고, 나아가 잠재시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그 잠재적인 시장을 예측, 分析(분석)하고 개척, 선점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