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分析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分析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10:02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8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gif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分析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싸이월드,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성공事例
싸 이 월 드
목차
1. marketing (Marketing)의 정이

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3. 싸이 월드 introduction 및 Target分析(분석)

4. 효능 및 창출된 가치

5. 성공의 이면

6. 한계 및 지향점
1. marketing (Marketing)의 정이
◑ marketing 이란?
‘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
◑ marketing 의 전환
기업 중심적

생산, 제품, 판매 지향적
고객 중심적

사회지향적
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 왜 싸이월드 인가?
Q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 = 100명)

100명 중 97명 (97%)가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


싸이월드는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사이트 입니다
대학생들이 뽑은
1인 미디어 부문 최고 브랜드 ( 대학文化 매거진 씽굿 조사資料)


싸이월드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싸이월드는
이것들을 이루어 냈을 까요?

그 궁금증으로 부터 처음 했습니다
3. 싸이월드 introduction 및 Target 分析(분석)
◑ 싸이월드 introduction
√ 1999년 10월 서비스 처음

√ 2003년 8월 ㈜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

√ 2007년 2월 회원 수 2000만 명 돌파

√ 미니홈피, 클럽, 페이퍼, 싸이마켓 등의 서비스 제공

√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 매출액 연간 1800억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3. 싸이월드 introduction 및 Target 分析(분석)
◑ 싸이월드의 Target 分析(분석)
Main Target 20대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은 꼭 실행하며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세대
[출 처 : 2006 제일기획 ACR]
3. 싸이월드의 marketing 활동
이용률 확대 측면
수익성 확대 측면
평생 무료화 선언

입소문 / 인맥 marketing

정(情) marketing
도토리 …(생략(省略))


설명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分析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