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1:04

본문




Download : 20050308-.jpg






설명



MSN코리아(MSN메신저)와 네이트닷컴(네이트온)이 올들어 인스턴트 메신저 시장에서 박빙을 승부를 벌이고 있다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Download : 20050308-.jpg( 24 )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다.
레포트 > 기타

하지만 메신저 이용량에서는 여전히 MSN메신저가 절대 우위를 점하고 있어 네이트온이 MSN메신저를 따라잡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MSN메신저의 경우 이용자 한 사람이 1주일에 약 74분을 이용하고 있는 반면에 네이트온은 37분 정도로 MSN메신저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네이트닷컴 메신저 급부상
네이트온의 급성장은 메신저와 미니홈피를 연동시키면서 싸이월드 회원들을 메신저 서비스로 유인한 데다 무료로 제공되는 문자서비스(SMS)가 문자세대를 움직이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分析(분석)된다

연령별로는 10대 네티즌들에서는 버디 메신저가 MSN메신저와 네이트온을 크게 압도했고 20대에서는 네이트온이, 30대에서는 MSN메신저가 각각 우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두 메신저간 격차가 10만 명 이하로 줄어든 것은 처음이다. 김종윤기자@전자신문, jykim@


순서
7일 웹사이트 조사업체 메트릭스(대표 조일상 http://www.metrixcorp.com)에 따르면 2월 넷째주 MSN메신저와 네이트온의 주간이용자수 차이가 7만6000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