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58본문
Download :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2 )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돌이킬 수 없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Intro
급속히 줄은 상영관 수
서울 : 1주 ~ 2주
전국 : 3주 차
개봉 후 막을 내림
BUT
Intro
시사회, Internet 포털에서의
높은 점수 & 실제관람 후 사회적인 메시지를 던져주는 작품이란 생각
◎ 작품성 강조
◎ 연기파 배우 김태우와 대중성 있는 이정진의 배우 시너지 효능 기대
◎ 신인 감독에 대한 의문
◎ 작품성을 충분히 어필하지 못한
포스터 이미지
: 사회에 던져주는 메시지를 표현 못했음.
◎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소재로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이란 생각
(아동 성범죄, 전자발찌, 타블로)
◎ 사회적으로 무거운 분위기의 주제
◎ 같은 시기에 같은 장르의 작품들과 경쟁
(부당거래, 심야의 FM)
SWOT 分析
박수영 감독의 introduce
-박수영 감독은 ‘강우석
필름 아카데미’에 다님
-다양한 단편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이 있음
박수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감독 introduce 부재
- 영화감상 동기 유발 부재
신예감독의
어필부재
연…(To be continued )
돌이킬,수,없,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돌이킬 수 없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