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strategy에 대해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7:43본문
Download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doc
이 두장 모두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브랜딩의 관점에서 마케팅믹스 목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따 우리의 관심은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마케팅프로그램(program]) 이 어떻게 적정하게 설계되어야 하는지에 있따 또한 브랜드자산 창출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브랜드 자체가 어떻게 마케팅프로그램(program]) 에 效果(효과)적으로 통합될 수 있는지에 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1.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2.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3.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4.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5.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5D%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9D%84%20%EC%9C%84%ED%95%9C%20%EC%A0%9C%ED%92%88,%20%EA%B0%80%EA%B2%A9,%20%EC%9C%A0%ED%86%B5%EC%A0%84%EB%9E%B5%EC%97%90%20%EB%8C%80%ED%95%B4%20%EA%B3%A0%EC%B0%B0_doc_06.gif)
Chapter8
[브랜드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strategy에 대해 고찰
순서
개요
5-1. 제품전술
5-1-1. 지각된 품질
5-1-2 지각된 가치
5-1-3. 소비경험의 강화
5-1-4. 요약
5-2. 가격전술
5-2-1. 소비자 가격인식
5-2-2.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가격설정
5-2-2-1. 가치가격 설정
5-2-2-2. EDLP (Every Day Low Price)
5-3. 유통전술
5-3-1. 유통채널 설계
5-3-2. 간접채널
5-3-2-1. Push/Pull 전술
5-3-2-2. 유통채널 지원
5-3-3. 직접채널
5-3-3-1. 회사 직영점
5-3-3-2. 기타 다른 수단
5-4. 자체상표
5-4-1. 자체상표의 지위
4-4-2. 자체상표 브랜드 전술
5-4-3. 자체상표에 대한 주요 브랜드의 reaction
5-4-4. 향후 개발
요약
브랜드 요소의 현명한 선택과 그로 인한 브랜드아이덴티티가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에 중요한 공헌을 한다고는 하지만, 1차적인 지원은 브랜드와 연관된 마케팅 활동 및 그로 인한 마케팅프로그램(program]) 으로부터 나온다. 제품, 가격 그리고 유통망에 대해 검토한 후 본 장에서는 자체상표에 대한 중요 사안들을 고찰함으로써 conclusion 을 맺기로 한다. 제 6장은 마케팅관리자들이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어떻게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program]) 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관하여 고찰하기로 한다.Chapter8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와 marketing 에 관한 data(자료)입니다. 본장에서 우리는 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술에 대해 고찰하기로 한다.
5-1. 제품전술
…(drop)
Download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doc( 69 )
다.
설명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마케팅믹스 目標(목표)에 관한 보다 광범위한 시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마케팅 관리서를 참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