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6:08

본문




Download :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hwp






2) 소매상의 marketing 관리

소매점들은 marketing 전략(strategy)을 effect적으로 구사하여 판매 effect를 제고해나가야 한다.순서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Download :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hwp( 7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marketing 관리, 유형



* 소매상 관리의 의의

유통경로상의 최종 단계에 있으면서 소비자와 직접적인 대면을 하는 유통기관은 소매
상이며, 제조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1) 소매상의 의의

소매상(retailer, retail, institution)은 제조업자의 marketing 활동을 지원한다. 소매업자…(drop)
소매상관리의%20의의)%20소매상의%20의의와%20마케팅관리,%20유형_hwp_01.gif 소매상관리의%20의의)%20소매상의%20의의와%20마케팅관리,%20유형_hwp_02.gif 소매상관리의%20의의)%20소매상의%20의의와%20마케팅관리,%20유형_hwp_03.gif 소매상관리의%20의의)%20소매상의%20의의와%20마케팅관리,%20유형_hwp_04.gif 소매상관리의%20의의)%20소매상의%20의의와%20마케팅관리,%20유형_hwp_05.gif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 소매상관리의 의의) 소매상의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소매상관리 소매상 의의와 마케팅관리 유형


소매상관리,소매상,의의와,마케팅관리,유형,경영경제,레포트

다. 소매업체는 표적 고객을 定義(정이)하고 그 시장에서 포지
션을 구축해야 한다.
실패하는 점포들은 표적 고객과 포지션을 명확하게 定義(정이)내리지 못하고 있다 반면 성공
적인 점포들은 표적 고객을 명확히 定義(정이)하고, 그 시장에서 강력한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
다. 소매상은
소비자의 상품구입의 편익을 도모한다. 잠재 고객들을 세분화해서 가장 매력적인 세분 시장을 표적 고객으
로 선정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의 욕구나 라이프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에 따라 새로운 유통업체가 계속 출현
하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소매상 출현에 따라 기존의 유통 전략(strategy)을 improvement해 나가야 한다.
소매상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며, 제품의 보관 및 운송 등을 담당한다.
첫째, 표적 시장을 선정해야 한다. 대형 백화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넓은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소매상에 다양한 상품구색을 갖추고,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그들이 원하는 제품을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한다. 고객에게 제품의 특성(特性), 할인 판매를 포
함한 각종 판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조업자에게는 고객 욕구와 소비자 불만 등의
각종 소비자 정보를 제공한다. 소매상은
제조업자와 소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소
매점은 자신의 표적 고객을 선정해야 하고, 그들에게 경쟁 점포보다 나은 편익을 제공
해야 한다.
소매상은 고객에게 편익 시설을 제공한다. 상설 할인 매장이나 할인점은 값싸고 다양한 질 좋은 제품
을 제공한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