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9:27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원론 .ppt( 51 )
순서
마케팅 원론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원론 보고서
DECOMAS ? 서울
그린marketing ? KCC
STP전략(strategy) ? 뮤지컬 ‘미녀와 야수’
1) DECOMAS - 서울
데코마스 事例(사례) 조사
하이 서울 (서울특별시)
데코마스란?
경영전략(strategy)으로서의 디자인 조정 통합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또는 CI
도시 데코마스의 성공事例(사례)
뉴욕시의 I LOVE NEW YORK 캠페인
서울시의 데코마스 사용동기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시민 의 에너지가 극대화 되는 시점을 이용 서울시의 이미지를 급부상 시키기 위하여
시민 들과 함께한 데코마스 전략(strategy)
시민 들의 응모
Hi! Seoul?
OK! Seoul?
Wow! Seoul?
We are Seoulite?
I ♥ Seoul
Heart of Asia?
Soul of Asia?
Millennium Hub of Asia?
Dream@Seoul
IT Seoul/
It`s Seoul? Dynamic Seoul? Old & New Seoul
선정기준
간단, 명료하면서 서울의 현재, 未來를 담을 수 있는 심볼
서울의 이미지를 집약하여 표현
Hi Seoul 선정 이유
간결한 인사말
서울의 밝은 이미지를 전달
다양하고 활기찬 서울의 매력 표현
High와 동음으로 한 단계 높은 지향점을 향해 나아가는 서울의 비전 포함
Hi Seoul의 단점보완
단점=>뚜렷한 컨셉 전달력이 부족한 단점
단점 보완=> 부제 슬로건과 함께 활용할 수 있게 함.
도시 데코마스의 시대 도래.
산업적, 생태적, culture적 장소를 marketing 의 관점으로..
도시를 하나의 상품으로 인식.
지 자체와 민간업체의 협력 통해 매력적인 도시 만들기 위해 노력..
2) 그린 marketing - KCC
그린 marketing 의 事例(사례)
KCC기업의 친environment적인 marketing
그린marketing 의 定義(정의)
environment보호와 관련된 정책
을 marketing , 상품제작, 광
고 등 …(생략(省略))
마케팅 원론
마케팅 원론 , 마케팅 원론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