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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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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4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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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앤드모타르란 오프라인에 기반한 기업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한계를 극복하고 상호 advantage을 융합해 시너지를 제고하기 위한 비즈니
스 모델을 의미한다. 찰스 슈왑은 상품판매를 위해 증권사들이 전통적으로 앞
세워 왔던 애널리스트와 중개상을 고…(省略)
[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다. 클릭은 마우스를 누르는 소리로 온-라인 소매점을,
모타르란 예전부터 존재해 온 전통적인 점포를 뜻한다.
이제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도 누리망 과 결합을 통해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변신해야 하는데, 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누리망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일반기업들이 일찍이 ‘클릭앤드모타르’ 모델을 받아들여 사업구조를 改善하고 있는 것과 같은 槪念이다. 그는 여러 컴퓨터의 연산 및
기억장치까지 공유하는 그리드 grid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증권사에서
오랜 시간이 걸리던 고객정보 分析(분석)을 단 몇 초 만에 해결해 내는 방식
을 도입했다. 네이버와 다음 등의 누리망 포털이 주요 콘텐츠의 유통채널로 굳건한 자리를 구축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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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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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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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목차
Ⅰ.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Ⅱ. 비즈니스 웹을 통한 새로운 네트워크 效果(효과) 창출

Ⅲ. 미디어 사업 성패, 온-라인 소비자 소통방식에 달려

*Reference List
I. 클릭앤드 모타르 유형의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국내에서 가장 influence(영향)력 있는 매체는 무엇일까? 2008년의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KBS(31.6%), MBC(21.8%), 네이버(17.3%), 다음(4.1%), 조선일보(4.0%)의 순으로 나타났다.
클릭앤드모타르 모델은 1996년 온-라인 증권회사에서 근무하던 찰스
슈왑Charles Schwab에 의해 처음 intro 되었다.
...


[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목차


Ⅰ.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Ⅱ. 비즈니스 웹을 통한 새로운 네트워크 效果(효과) 창출

Ⅲ. 미디어 사업 성패, 온-라인 소비자 소통방식에 달려

*Reference List








I. 클릭앤드 모타르 유형의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국내에서 가장 influence(영향)력 있는 매체는 무엇일까? 2008년의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KBS(31.6%), MBC(21.8%), 네이버(17.3%), 다음(4.1%), 조선일보(4.0%)의 순으로 나타났다. 세계적인 컨설
팅회사인 맥킨지 Mckinsey는 다음과 같이 권고한다. 앞으로 10년간 수익
률을 두 자릿수로 유지하려면 클릭앤드모타르에 바탕한 비즈니스 모델
을 구축해야 한다.
누리망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일반기업들이 일찍이 ‘클릭앤드모타르’ 모델을 받아들여 사업구조를 改善하고 있는 것과 같은 槪念이다.
이제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도 누리망 과 결합을 통해 온,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변신해야 하는데, 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네이버와 다음 등의 누리망 포털이 주요 콘텐츠의 유통채널로 굳건한 자리를 구축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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