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교육사회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교육사회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교육사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8:52

본문




Download : 교육사회_2072656.hwp






8.conclusion(결론)

직업교육이란 개인이 일의 세계를 탐색하고 자기의 적성 등에 알맞은 일을 선택하여 그 일의 지식, 기능, 태도, 이해, 판단력, 일에 대한 습관 등을 개발하고 자기의 일을 개선하는 교육활동이다.
④ 고등학교 교육을 이수할 기회를 잃고 현재 경제 활동에 종사하고 있는 저학력 성인층을
대상으로 직업능력 향상과 계속교육 기회를 제공하여야 한다. 교육사회에 대한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

5) 다양한 산업인력 수요에 대한 대비
장기적으로 보면 산업정보학교에서 직업 준비단계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유는 정보통신 분야, 서비스 분야에서 기능 인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에 있으며, 산업구조의 變化(변화)에 따라 인력수요의 요구도 다양하기 때문에 인력 수요의 necessity 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그 목적은 직업에 관한 교양 교육적 기초 능력을 길러 일상생활, 특히 의식주 생활에 기초가 되는 기본적인 지식과 기술과 태도를 기르고, 개인의 직업선택 기회를 확대 하며, 산업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력 양성하는 데에 있다

직업교육은 학교에서 배우는 경험이나 활동보다는, 이들을 산업현장의 직무능력에 가져다주는 effect와 긴밀히 연계되도록 해야 하고, 직업 세계의 變化(변화)를 민감하게 analysis(분석) , 예측하여 산업사회가 요구하는 인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② 직업기초 교육적 차원에서 직업인으로서의 기본적인 소양, 태도 및 자세를 갖추고, 다
양한 직장생활과 그 분야에 대한 이해 및 기본 지식기능을 갖추어야한다. 또한 직업에 종사하는데 필요한 능력이 어떤 것인가를 근거로 계획 및 운영되어야한다

…(省略)


교육사회_2072656_hwp_01.gif 교육사회_2072656_hwp_02.gif 교육사회_2072656_hwp_03.gif 교육사회_2072656_hwp_04.gif 교육사회_2072656_hwp_05.gif 교육사회_2072656_hwp_06.gif

Download : 교육사회_2072656.hwp( 99 )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교육사회



순서


다.
③ 일반계 고등학교 직업과定義(정의) 직업 교육이 졸업 이후 생애의 어느 시기에든 고등교육
단계의 직업교육 기회가 보장되도록 연계교육을 제도화한다.


교육사회에 대한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교육사회1 , 교육사회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사회1



4) lifelong education 체제에서의 연계
① 고등학교 단계의 직업교육 성격과 위상은 자신의 적성과 흥미, 능력에 맞는 진로 탐색
및 진로 결정을 전제로, 보다 높은 수준의 직업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초를 형성하는데 주
안점 을 두어야 한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