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4:29

본문




Download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hwp




브랜드자산[1].CRM그리고고객자산기반의마케팅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hwp( 47 )




브랜드자산과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자산[1].CRM그리고고객자산기반의마케팅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1.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2.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3.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4.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5.gif





Ⅰ.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Ⅱ. 고객자산 (Customer equity)

1. 등장배경

1). 관계marketing
2). marketing 활동의 성과측정(測定) 치/생산성
3). 거시적 marketing 자산定義(정이)
4). IT 및 CRM 해답의 발전

2. 고개자산의 定義(정이)와 의미

1). 定義(정이) 및 철학
2). 기본定義(정이)

3. 고객자산 연구의 동향

1). Research emphasizing `relevance`
2). Research emphasizing `rigor`

Ⅲ. 고객자산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Ⅳ. 전통적인 marketing 과 CRMmarketing 전략(strategy) 활용에 관한 모델

Ⅴ. 맺음말


3). 거시적 marketing 자산定義(정이)

이러한 marketing 상과 측정(測定) 치의 定義(정이) 은 더욱 추상적으로 체계를 잡아 시장기반자산이라는 定義(정이) 을 introduce하고 있으며 이는 marketing 이 창출하는 무형자산을 의미하면 marketing 의 장기적 효과(效果)라 할 수 있다

4). IT 및 CRM 해답의 발전

IT의 발전은 계산력의 엄청난 증진을 가져왔고 대용량데이터의 저장,보존, 운용을 가능하게 하여 수많은 고객관련 데이터의 보존 및 analysis(분석) 을 가능케 했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즉 이러한 기술의 발전은 고객에 가치를 파악할 수 있는 인프라 및 촉매 역할을 해오고 있다

2. 고개자산의 定義(정이)와 의미

1). 定義(정이) 및 철학

고객자산이란 고객이 한 기업과의…(省略)


브랜드자산과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인터넷(Internet)의 발전, CRM 해답의 등장은 고객접촉 및 marketing 실행에 있어서도 고객에 대한 개별적 접근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