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1:41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3_
페르소나 marketing 사례(instance) 1
_SLIDE_14_
페르소나 marketing 사례(instance) 2 …(투비컨티뉴드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뉴로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사실보다 이미지가 더 많은 가치를 지닌다.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순서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AVATARmarketing ”
_SLIDE_2_
contents
`뉴로 marketing `
-뉴로marketing 이란
-뉴로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why 뉴로marketing
-장단점
`페르소나 marketing `
-페르소나란
-초두결과
-이미지marketing 의 중요성
`AVATARmarketing `
-Target
-why oomarketing
-정보수집방법
-partnership 方案
_SLIDE_3_
뉴런neuron
신경계의 단위로 자극, 흥분을 전달하는 신경 세포체 (soma)
_SLIDE_4_
뉴로marketing (Neuromarketing)
뉴런(neuron) +marketing

두뇌자극 활동을 analysis(분석) 하여 marketing 에 접목

_SLIDE_5_
K7
= 세련 혁신 고급
뉴로 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1
_SLIDE_6_
마몽드
래미안
로레알
뉴로 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2
_SLIDE_7_
KAPPA
TOSCA
K2
뉴로 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3
_SLIDE_8_
11번가
+
KAIST
뉴로 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4
_SLIDE_9_
Why 뉴로marketing
시장의 change(변화)

-제품이 아닌 경험중시
-더 똑똑, 적극적인 고객
-무형요소 중시
-쌍방향
설문조사의 한계

-고객의 무성의한 답변
-말로 표현하는데 한계
기술의 발전

-첨단 측정(measurement)기술 발달(시선, 뇌파)
-대량의 데이터 처리 가능
_SLIDE_10_
How to 뉴로marketing
_SLIDE_11_
페르소나 marketing
페르소나
-외형적인 성격을 뜻하는 심리학 용어.

페르소나 marketing
-’고객의 인식’을 목표(goal)로함

_SLIDE_12_
페르소나 원리의 기본 전제
- 이미지는 힘이다.
- 은행 잔고보다 좋은 평판과 명성이 훨씬 더 중요하고 가치 있는 자산이다.
- 실제로 성공하는 것보다 남들이 성공했다고 인정해주는 것이 더 값진 성공이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