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2:53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ppt
설명
marketing 원론
GREEN MARKETING
-현대 자동차
SYMBIOTIC MARKETING
-ATL & MEDISON
DECOMAS(CI)
-REIGNCOM
현대자동차 그린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경영 선포식
2006년 6월 2일,
ECO GT5 2xxx 글로벌 environment(환경) 경영 선포식
environment(환경) 경영에 대한 당사 의지와 目標(목표)가 담긴 글로벌 environment(환경) 방침 공표
核心과제課題
♠environment(환경) 친화적 제품 개발 시스템 구축을 통한
environment(환경) 규제 대응능력 향상 및 제품 environment(환경) 성 강화
♠오염물질 배출 저감 및 그린구매 체제
구축을 통한 청정생산 체제 정착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인 marketing , 판매, 서비스 구축
environment(환경) 경영 조직
♣글로벌 environment(환경) 방침과 environment(환경) 경영전략(戰略) 의 체계적 이행을 위해 environment(환경) 조직을 재정비
♣회장을 위원장으로 전사 environment(환경) 위원회 신설
♣제품 environment(환경) 위원회, 생산 environment(환경) 위원회, 경영 environment(환경) 위원회 구성
environment(환경) 경영 전략(戰略)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 맞는 environment(환경) 경영전략(戰略) 을 수립하여 기업의 核心경영전략(戰略)
?
★연구개발, 구매, 생산, marketing /판매, 애프터서비스 부문과 재무, 회계 부문 포괄
★2xxx년까지 environment(환경) 분야 세계 5대 자동차 기업으로 성장目標(목표)설정
주요 활동
◆이산화탄소(CO2)가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變化(변화) 현상의 주요 Cause
◆한국자동차공업협회(KAMA)를 통해 2009년까지 차량 주행 중 mean(평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40g/km까지 감소시키기로 유럽 집행위원회와 자발적 협약 체결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와 연료전지 전기자동차와 같은 차세대 친environment(환경) 차량개발에 집중
차세대 자동차 개발을 통한지구 온난화 대응
environment(환경) 경영 성과 공개
◈지속가능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기업說明(설명) 회 등 각종 발표회?행사 시 주요 environment(환경) 경영 성과 및 目標(목표) 공개
◈한국의 ‘에코펀드’는 2001년 …(To be continued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현대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 ,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그린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






Download :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ppt( 71 )
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 현대자동차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