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육 A형) 초 중 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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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3 08: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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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본론에서는 초 중 고등학생의 Internet(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에 대해 기술해 보겠다.(보건교육 A형) 초 중 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8. 7단계 : 과정평가
2)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1) 호로그램의 내용구성
3. 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
1. 고등학생의 Internet 게임중독 예방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2) 조직적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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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9단계 : 결과평가
4. 3단계 : 행위적, environment(환경) 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nmental diagnosis)
1) 행정적 진단
Ⅰ. 서론
Ⅲ. conclusion(결론)
순서
1) 교육적 진단
Ⅱ. 본론
1) 행위적 진단
Ⅱ. 본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게임중독,게임,청소년,예방교육,게임중독예방교육
2. 1단계 :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
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nmental diagnosis)
(보건교육 A형) 초 중 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Ⅰ. 서론 Ⅱ. 본론 1. 고등학생의 인터넷 게임중독 예방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2. 1단계 :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 3. 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 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nmental diagnosis) 1) 행위적 진단 2) 환경적 진단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Educational and ecological diagnosis) 1) 교육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Administrative and policy diagnosis) 1) 행정적 진단 2) 정책적 진단 7. 6단계 : 수행 - 고등학생의 인터넷 게임중독 예방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1) 프로그램의 내용구성 2)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8. 7단계 : 과정평가 9. 8단계 : 영향평가 10. 9단계 : 결과평가 11.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2) environment(환경) 적 진단
2) 정책적 진단
설명
2)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보건교육 A형) 초 중 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우리 youth들의 현실 속에 컴퓨터와 Internet은 단순한 여가활동이 아닌 생활의 중요한 영역으로 이미 자리하고 있따 특히 ‘Internet 게임’은 초고속 Internet의 발달과 함께 youth들 사이에 중요한 놀이 수단이 되고 있따 이렇게 선호되는 Internet 게임의 이용에도 불구하고 게임 과몰입에 대한 경각심 부각과 함께 과몰입에 대한 사전 예방의 노력들은 많이 미비하다고 볼 수 있따 youth들의 Internet 게임이용은 컴퓨터 등 기술문명과 친숙해지며 즐거움과 흥미, 도전정신을 길러준다는 긍정적인 면과 지나치게 사용하거나 과다한 몰입을 통해 신체적 증상을 비롯하여 가족 갈등, 대인관계 부適應(적응), 정상적인 학교생활의 어려움, 성적의 저하, 비현실적인 욕구의 추구, 충동성과 같은 정신건강의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를 낳기도 한다. 또한 youth들에게 Internet 게임은 과열경쟁과 입시지옥, 전통적인 가족관계의 해체 및 개인주의의 심화, 열악한 youth의 여가 인프라 등의 요인으로 접근성이 높고 사용하기 쉬우며, 게임을 통한 욕구충족 경험이 그들의 발달적 특징과 부합한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Ⅰ. 서론
2. 1단계 :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
7. 6단계 : 수행 - 고등학생의 Internet 게임중독 예방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1. 고등학생의 누리망 게임중독 예방 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特性)
reference
1) 교육적 진단
7. 6단계 : 수행 - 고등학생의 누리망 게임중독 예방 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9. 8단계 : 影響(영향)평가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Educational and ecological diagnosis)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Educational and ecological diagnosis)
2) 정책적 진단
8. 7단계 : 과정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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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9단계 : 결과평가
1) 행위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Ⅲ. conclusion
2) 환경적 진단
1) 행정적 진단
참고한 문헌
11. 시사점
3. 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
Ⅰ. 서론
11. 시사점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Administrative and policy diagnosis)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Administrative and policy diagnosis)
1) 프로그램(program]) 의 내용구성
9. 8단계 : 影響평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