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교양학] 리듬이란 / 리듬이란 사전적의 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교양학] 리듬이란 / 리듬이란 사전적의 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2

[교양학] 리듬이란 / 리듬이란 사전적의 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01:06

본문




Download : [교양학] 리듬이란.hwp




리듬악기 [rhythm樂器] 음악 리듬에 대한 감각이나 능력을 기르기 위하여 쓰는 악기. 캐스터네츠, 탬버린, 작은북, 트라이앵글 따위가 있다 ※ 음악적인 요소들과 연극 `라디오 드라마` 만들기를 통해서 여러 가지 주변의 물건과 악기를 이용해서 우리가 흔히 들을 수 있는 실제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찾아보았다. 한마디를 몇 개의 조각으로 나누는지 따라 몇 비트인지 결정된...
교양학 리듬이란 / 리듬이란 사전적의 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다.

Download : [교양학] 리듬이란.hwp( 62 )


리듬이란 사전적의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따위가 반복될 때...






리듬이란 사전적의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따위가 반복될 때...

[교양학] 리듬이란 / 리듬이란 사전적의 미 명사] 1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교양학] 리듬이란-6050_05_.gif

설명




레포트 > 예체능계열
순서




리듬이란 사전적의미 명사]ƒ 음악 음의 장단이나 강약 따위가 반복될 때의 그 규칙적인 음의 흐름. ≒동률(動律)·절주(節奏).„ 일정한 규칙에 따라 반복되는 움직임을 이르는 말. ‘박자감’, ‘흐름’, ‘흐름새’로 순화.… 미술 선, 형, 색의 비슷한 반복을 통하여 이루는 통일된 율동감. 즉 농담, 명암 따위가 규칙적으로 반복되거나 배열된 상태를 가리킨다. ‘율동’으로 순화. 로가리듬 [logarithm] [명사] 수학 =로그(log). 개일리듬 [槪日rhythm] [명사] 생물 =활동일 주기. 리듬교육 [rhythm敎育] 교육 리듬감과 리듬 표현력 따위를 익히게 하는 교육. 신체의 여러 감각과 기능을 발달시키고 심신의 조화를 꾀하는 것으로, 특히 유치원에서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의 유아기 어린이에게 유익하며 장애자의 치료에도 응용된다된다. 리듬의 요소는 `박자`, `비트`, `강약` 이 있다 ① 박자 박자는 시간과 관계된 것이다. ※ 리듬이란 리듬은 일정한 빠르기와 비트 강약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패턴이 일정한 간격을 두고 계속 반복되는 것을 말한다. ② 비트 비트는 박자를 나누는 것이다. 이러한 음향효과(效果)는 보이지 않는 상황을 설명(說明)해 줄 수 있다 그리고 청각적인 자극만으로 시각적인 인상을 떠올리고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계속 일정한 길이가 반복되면서 흘러가는 것을 박자라고 한다. 이처럼 음악은 배우가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가상의 상황을 믿고 표현하도록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전체 41,1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