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marketing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marketing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abcipt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23:49

본문




Download :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1.gif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2.gif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3.gif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4.gif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5.gif 올림픽%20상업화와%20중계권%20상승,IOC의%20올림픽%20마케팅%20전략,2018%20평창%20동계%20올림픽,엠부시%20마케팅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마케팅.pptx( 54 )



설명

_SLIDE_1_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strategy
_SLIDE_2_
1-1 올림픽의 상업화와 미디어 역할
1-2 올림픽 경기의 미디어 가치와 중계권 상승
1 올림픽의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
2 IOC의 올림픽 마케팅 strategy
2-1 IOC의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2-2 올림픽 마케팅의 종류
2-3 엠부시 마케팅
2-4 올림픽 마케팅의 效果(효과)
3 2xxx 평창 동계 올림픽
3-1 2xxx 평창 동계 올림픽
3-2 기업간 협약& 기업 마케팅
3-3 앞으로 남은 과제(problem)
목차
_SLIDE_3_
Chapter 1
올림픽의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
_SLIDE_4_
1-1
1) 올림픽의 시대적 변천사
올림픽의 상업화와미디어 역할

아마추어리즘
이념중시
상업주의
기간
1회 아테네~
10회 LA
(1986~ 1932)
11회 베를린~
23회 LA
(1936~1984)
23회 LA~
26회 애틀란타
(1984~ 1996)
관심주체
개인
이념, 국가, 민족
기업, 지역경제
특징
올림픽 정신충실
국가경쟁 최소화
상업주의 배제
경제성 고려 불필요
(기존시설, 자발성)
국가경쟁 대리전
테러 보이콧 등 사건으로 점철
우월성을 강조
경제성 무지
경제성을 중시하되
지나친 상업주의 경계
environment 등 인류를 위한
조화 강조

_SLIDE_5_
1-1
2) 올림픽이 상업화된 이유
올림픽 경기

‘참가하는 데 의의 있는’
‘세계평화’
‘인류제전’
근대 올림픽 초기의 정신

‘자본’ 과
‘경제적’
논리에 운영
VS.
IOC는 올림픽을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중계 수단으로
미디어를 사용했고 이를 통해 올림픽 재원을 확보하기 처음 했다.
즉, 올림픽의 상업적 가치가 동력으로 작용하여 TV로 전 세계에 생중계되고
전 세계 인구의 90%가 지켜보는 가장 큰 규모의 …(skip)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마케팅 ,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 IOC 올림픽 마케팅 전략 평창 동계 올림픽 엠부시 마케팅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marketing

올림픽,상업화와,중계권,상승,IOC,올림픽,마케팅,전략,평창,동계,올림픽,엠부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marketing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